THE COMBAT APPLIATED MARKETING 전투 제휴 마케팅

0 Comments

이를 수행하는 좋은 방법은 커뮤니티와 팀에 가입하거나 만들고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것입니다. EPC는 클릭당 수익을 나타내는 온라인 마케팅의 표준 지표입니다. 이것은 상인 프로그램의 모든 동료에 대한 100 클릭 당 공통 수입의 척도입니다. 가맹점의 제휴 프로그램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지를 제휴 마케터들이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수단이다.

일반적으로 제휴 기업가는 자신이 추천한 고객이 서비스 또는 제품을 구입하거나 선택한 작업을 완료할 때 비용을 얻습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06 년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생성 된 전체 판매 금액은 영국에서만 16 억 파운드였습니다. 동료 프로그램에서 제휴 네트워크는 일반적으로 동료에 대한 모든 모니터링,보고 및 수수료를 처리합니다. 추적 노하우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일부 제휴 네트워크는 풀 서비스 관리 또는 프로그램 자체 서비스 관리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또한 제조업체가 커뮤니티 가입을 신청하는 제휴사 커뮤니티에 액세스할 수 있게하여 제휴사가 수백, 심지어 1000 개의 제휴 프로그램에 액세스할 수 있게합니다.

선택된 시청자에게보다 중심적이고 관련된 콘텐츠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마이크로 사이트는 쉽고 간단한 모션 호출로 인해 변환이 증가합니다. 제휴사 넷 마케팅 구축 덕분에 고객 지원이나 구매자 만족도에 관여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전체 업무는 판매자와 후원자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판매자는 당신이 판매에서 당신의 수수료를 받은 후에 쇼핑객들의 불만을 처리한다.

A/B 테스트 사용 결과를 비교하고 이 지식을 사용하여 제휴 기술을 개선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쇼핑객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비디오 데모가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 자료와 같이 방문자의 선호도와 잘 어울리는 콘텐츠 자료의 조합을 포함하십시오. 제품 비교 및 선물 안내서를 작성하여 시청자를 교육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할 확률이 몇 가지 있습니다. 사람들이 웹 세미나 또는 웹 세미나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광고에 얼마를 지출 할 수 있는지 계산하십시오.

돈에 쪼들리는 기업가가 천천히 가고 싶다면 계열사로 전환하는 것이 꿈이다. 돈을 벌면서 발전할 수 있고, 결국 더 나은 수익 공급을 창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우 수익성이 있다면, 그것은 심지어 당신의 정규직으로 발전할 수도 있다.

제휴 프로그램은 광고주가 게시자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판매를 가져 오는 수수료를 지불하는 계약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 제품에 정말로 도움을 준 사람의 신뢰를 잃는다. 하지만 나는 전에도 이 일의 반대편 끝에 서 본 적이 있어. 이름이나 제품의 이름은 밝히지 않겠지만, 내가 추천받은 상품이라는 말만 해두자. 내가 상품을 제안할 때, 나는 항상 그 상품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매우 정직하다. 나는 방문 중에 일어난 일에 대해 나의 목록에 이메일을 보내고 2016 년 5 월 소득 보고서의 전문 지식에 관해 썼다.

그것은 그의 실수였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오늘 좋은 말을 하고 있다.

그러나 내가 곧 발견 한 것은 내가 약속 한 능력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서는 이미 지불하고있는 가치의 5 배 이상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의 충고는 또한 그 장치가 나를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한 고상한 주장과 함께 여기에 왔다.

당신이 홍보하는 가젯이나 공급자는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상품임에 틀림없다. 이것을 잘못 이해하면 성공을 방해하고 시청자뿐만 아니라 신뢰를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게시물을 올리면 소셜 리스닝 도구, 웹 사이트 분석 및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같은 제휴 웹 마케팅 장치를 사용하여 시청자가 누구이며 좋아하는 것을 찾아야합니다. 흔치 않은 지불 시스템 – 제휴사 하이퍼링크에서 클릭할 때마다 수수료를 받는 곳. 프로그램 클릭당 지불은 브랜드 정보 더보기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대형 소매 업체에서 활용합니다. 고객들은 상품을 등록하거나 구매할 필요가 없다. 단지 판매자의 웹사이트에 가기 위해서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의 노력은 보통 백만 달러의 광고 예산을 가진 거대한 회사들과 부딪혔다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어떤 면에서든 방송시간을 받는다면, 중소기업들은 골리앗 같은 경쟁에 맞서 성공을 가늠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이 콘텐츠 자료에 대한 항목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되면 를 클릭하여 지원 그룹에 문의하십시오. 에메랄드 프로필을 통해 로그인하여 이 콘텐츠 자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