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해소와 신체 이완을 위한 최고의 스웨덴 마사지 기법

0 Comments

스트레스 해소와 신체 이완을 위한 최고의 스웨덴 마사지 기법
가장 잘 알려진 스웨덴식 마사지 유형 중 하나는 가장 오래된 휴식 기술 마사지 중 하나인 마사지 트리트먼트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마사지는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방법을 사용하여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수면을 개선하며 근육의 불편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스웨덴식 마사지 기법 7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무엇인가요?
스웨덴 마사지는 긴 시간 동안 주무르기, 원을 그리는 동작, 두드리는 동작, 진동을 결합한 일종의 힐링 바디워크입니다. 마사지를 통해 이완을 촉진하고 모든 신체 부위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근육 긴장을 완화할 뿐만 아니라 두통과 허리 통증을 포함한 신체적 문제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스웨덴 마사지는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자주 받으면 소화력 향상, 에너지 증진, 수면 개선, 스트레스 감소, 기분 개선, 면역 체계 건강 개선 등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혈액 순환, 수면의 질, 관절 가동성, 근육통 및 자세를 개선합니다. 공황 발작이나 불면증과 같은 우울증과 불안 장애의 증상도 정기적으로 마사지를 받으면 완화될 수 있습니다.

효과적 마사지 방법, 소제목 1
더 깊은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근육의 전체 길이를 따라 길게 미끄러지듯 쓰다듬는 이펙튜라지 방법을 사용합니다. 산소가 공급된 새로운 혈액을 신체 연조직의 세포에 공급함으로써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즐거운 만남을 위한 적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페트리사지 방법, 소제목 2
페트리사지 방법은 단단한 매듭이나 유착(트리거 포인트)을 주무르는 동작을 통해 이를 분리하여 후속 치료 세션에서 더 성공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치료사는 치료 세션 중에 환자에게 과도한 불편을 주지 않으면서 추가 치료가 필요한 특정 부위를 집중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마찰 기법, 섹션 3.

마찰 기법은 장기간 반복된 활동으로 인해 근육 섬유가 유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근육을 따라 또는 관절의 양쪽(예: 테니스 엘보)에 있는 압력 부위에서 작은 원을 그리며 움직입니다. 이 기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세 불균형 또는 부족을 해결함으로써 유연성을 촉진하는 동시에 지속적인 통증과 통증을 완화합니다.

타포테이션 기법(소제목 4) 타포테이션 기법은 엉덩이, 어깨, 허벅지 등 특정 신체 부위의 살이 많은 부위를 가볍게 두드리거나 두드리는 동작을 사용하고, 같은 부위에 부항을 대는 동작을 번갈아 가며 사용하여 림프 배수가 원활하지 않아 오랜 시간 동안 해당 부위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여 붓기/부종 등을 완화하는 흡입 효과를 만들어 해당 부위의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법입니다.

진동 방법: 소제목 5

진동 기법은 근육의 길이를 따라 전략적으로 흔들리는 동작을 적용하여 유착을 풀고 균형을 회복하여 운동 범위와 유연성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치료 세션 전에 있었던 압통 부위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정기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는 나쁜 자세 습관, 운동 부족 등과 관련된 단기 및 장기적인 문제를 완화하여 전반적인 신체 건강을 개선하고 긴장을 풀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생활 습관으로 인한 모든 유형의 통증에 대한 치료법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