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최고의 NBA 선수들: 주목해야 할 선수들

0 Comments

2019년 최고의 NBA 선수: 주목해야 할 선수

프로 농구 경기를 보는 것만큼 짜릿한 것은 없으며, 2019 시즌이 막 시작되었으니 이제 올해를 빛낼 선수를 생각해 볼 때입니다. 최고의 기량을 자랑하는 슈퍼스타 선수들을 비롯해 이번 시즌 내내 주목해야 할 선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2019년 최고의 NBA 선수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들의 명단입니다.

르브론 제임스

르브론 제임스는 농구에서 일관된 탁월함을 보여줄 때 항상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입니다. 르브론 제임스는 커리어 내내 한 시즌에 가장 많은 득점을 기록한 선수 중 한 명이었으며 올해도 그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갑자기 플레이를 만들어내는 그의 재능은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그가 어느 팀에서 뛰든(현재 LA 레이커스) 매우 유용합니다! 그는 이번 시즌에 레이커스를 무시할 수 없는 강팀으로 만들 것입니다!

스테픈 커리

스테픈 커리는 2009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서 뛰기 시작한 이래로 엄청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그 상승세는 당분간 멈출 것 같지 않아요! 그는 3점슛 정확도로 유명하며,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차례 우승을 차지하며 오늘날 가장 사랑받는 NBA 스타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가 건강하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 한, 다가오는 시즌에도 또 한 번의 멋진 활약을 기대합니다!

러셀 웨스트브룩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자신을 입증한 또 다른 선수는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의 러셀 웨스트브룩입니다. 비록 지난 시즌에는 자신과 폴 조지와 같은 주요 팀 동료들의 부상 문제로 인해 이전 시즌에 미치지 못했지만요. 하지만 두 선수가 함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면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는 아니더라도 시즌 막바지에 다시 한 번 막을 수 없는 강자가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니 곧 두 선수가 함께 코트를 밟을 때 눈을 떼지 마세요!

케빈 듀란트

최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2연속 우승에 일조한 후 팀을 떠났지만, 케빈 듀란트는 여전히 리그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남아 있으며, 특히 최근 자유 계약 기간에 카이리 어빙과 함께 브루클린 네츠에 합류하는 등의 움직임을 고려하면 더욱 그렇습니다(최대 4년 1억 6,400만 달러 계약 체결).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우승권에서 멀어지는 결정에 의문을 제기했지만 궁극적으로 상황이 어떻게 될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으므로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주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카와이 레너드

마지막으로 2011년 인디애나 페이서스에 전체 15순위로 지명된 카와이 레너드는 얼마 지나지 않아 샌안토니오 스퍼스로 트레이드되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최고의 커리어를 쌓기 시작했으며, 1973/74시즌 텍사스 이적 이후 프랜차이즈 사상 첫 우승을 이끈 후 같은 해 파이널 MVP를 수상하며 현재까지 총 5번(1999/2000; 2002/03; 2004/05; 2006/07 & 2014/15)의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습니다. 극적인 사건 이후 스퍼스를 떠난 후 2018 자유 계약 기간 이후 토론토 랩터스와 계약한 토론토 랩터스는 결국 모든 역경을 이겨내고 파이널까지 팀을 이끌었고, 이제 계약한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파도를 일으키며 다시 한 번 트로피를 집으로 가져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결론 NBA가 오늘날 놀라운 재능을 자랑하고 있어 누가 1등을 차지할지 정확히 결정하기 어렵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지만, 이 다섯 명의 이름은 확실히 앞으로 몇 달 nba 보는 곳 동안 리그 내에서 성공을 거두는 데 나머지보다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므로 관중이든 이벤트에 돈을 베팅하는 데 관심이 있든 상관없이 여기에서 선택 범위를 좁히기 시작하고 우승 후보를 선택하십시오. 휘슬 불기가 현재 임기를 끝내기 전에 관리가 얼마나 멀리 가는지 자세히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