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촌이 작년에 비극적으로 죽었다고 말하게 되어 유감이다.

0 Comments

내 사촌이 작년에 비극적으로 죽었다는 것을 말하게 되어 유감이다. 그는 아름답고 겸손한 젊은이였다. 그의 관점에서 볼 때, 나는 그에게 형편없는 조타수를 제공했다는 것을 지적하기에는 너무 친절했다. 그러나 나는 내가 그랬다고 믿지 않는다.

황색 금속은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에 가치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927 년 프랑스 의학 연구 조사에서 6 년 후, FD Roosevelt 미국 대통령은 금 수출을 금지하고, 금으로의 전환 가능성을 중단하고, 모든 미국인을 구입하여 소유하고있는 모든 금을 포기하고 희토류 원소에 대한 일일 비용 – 1 온스당 35 달러

금에 대해 알아야 할 첫 번째 것은 놀라운 희귀성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합의는 기록 된 역사의 시작부터 오늘날까지 150,000 미터 롯트와 165,000 미터 롯트가 생산되었다는 것입니다. 가장 긍정적 인 것은 인간 당 약 76 트로이 온스로 해석됩니다. 지구상의 모든 인간에게 다소 실질적인 금반지를 제공한다면 세계의 금 공급을 쓸어 버릴 것입니다.

Barbarous Antique에서 현금 공급은 자체적으로 처리되었습니다. 금화를 채굴하고 10 개의 금화를 개선하는 데 11 개의 금화가 든다면 아무도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면에 금이 진정으로 제한적이고 가치가 있고 9 개의 금화 만 채굴하고 10 개의 새로운 금화를 개선하면 광부가 일하게되고 장기적으로는 균형이 회복 될 것입니다. 단기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그런 다음 금의 종류를 결정하고 조사해야합니다. 미국 금 이글스는 개인이 금에 투자하는 기능을 위해 구입하는 가장 일반적인 금화입니다. 금 단풍잎은 사람들이 투자를 위해 구입하는 또 다른 매우 일반적인 금화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스크랩 금 보석을 구입하는 것이 더 많은 현금을 얻는 방법임을 발견합니다. 구매할 금의 종류를 선택하고 몇 가지 유형으로 머물러야합니다. 정기적 인 월간 투자 전략 및 유형 (s) 당신이 선택한 금과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고려한다면 합리적입니다; 아연의 과잉이 있다면, 1 년의 공급과 같이, 비용은 붕괴 될 것입니다. 금과은 이외의 모든 상품의 가치 – 금융 금속은 과잉 공급으로 급속히 감소합니다. 자유롭게 인쇄된 종이의 가치가 무엇인지 추측해보십시오.

희귀한 금과 관련된 모든 것은 극히 드물다. 인류 역사 전체에서 채굴된 금의 총량은 17만 톤 미만으로, 올림픽 규모의 수영장 3개를 채울 정도로 충분하다. 이것을 철의 채굴(매년 실질적으로 8억 5천만 톤)과 알루미늄 생산(매년 3천만 톤 이상)과 비교해 보면 금이 정말 제한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GF – Gold Filled를 나타내며, 마찬가지로 Rolled Gold 또는 Rolled Gold Plate라고도하며 황동과 같은 기본 금속에 열과 압력으로 결합 된 Au (또는 금 합금)의 단단한 층으로 구성됩니다. 많은 고품질의 금으로 채워진 조각은 14 캐럿 (58 %) 금과 매우 같은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금으로 채워진 품질은 연방 무역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에 의해 지정됩니다. 금 층이 10k의 미세도 인 경우 최소 층 GF가 찍힌 아이템의 캐럿 금은 제품의 총 중량의 1/10 이상과 동일해야하며, 금 층이 12k 이상인 경우 GF가 찍힌 제품의 캐럿 금의 최소 층은 적어도 1/20과 같아야 합니다. 아이템 1/20 12k GF 및 1/20 14k GF의 전체 중량은 금으로 채워진 패션 주얼리에서 발견되는 가장 일반적인 스탬프입니다. 10K도 마찬가지로 비교적 일반적입니다.이 계획의 다른 장점은 무엇입니까? 음, KB Gold Secure Gold Cost 저축 플랜은 인플레이션으로부터 안전하며 비과세입니다!불합리한 거래 비용도 필요 없다 마찬가지로 원하면 언제든 금에 접근할 수 있다!어떻게금은 보관소에 보관되거나 실제로 금을 가지고있을 때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미래에 쉽게 사용할 수있는 높은 이자율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금괴 대신 금화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괴 나 다른 금 주맥스 괴 동전은 금괴보다 청산하기가 더 쉽습니다. 연방 정부가 금괴를 압류할 것인지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지루한 진실은 유통되는 돈의 양이 경제에 아무런 결과가 없다는 것입니다!마지막 진술을 다시 한번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Bankster 씨, Gman 씨, 그리고 경제학자들을 위해 구입하고 소비한 모든 것을 깨뜨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혈액 순환에 있는 현금의 양은 경제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0, 나다

연방 정부가 돈을 인쇄 할 수는 있지만 금을 인쇄 할 수는 없습니다. 사실 금의 공급은 감소하고 있습니다. 채굴하기가 어렵고 금 광석은 값 비싼 가공이 필요합니다. 귀하의 지역에있는 보석 전문가가 상점 외부에서 “우리는 금을 구입합니다. 공급이 한정되어 있지만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그것이 딜러점에 의해 평가되는 순간 금의 가치를 얻을 것이다. 수수료에 대한 거래는 줄어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