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 된 게임의 긴밀한 전략

0 Comments

숨바꼭질이나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은 분명한 장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의 상호 작용은 주변 환경에 의해 설명됩니다. 동일하거나 관련 규칙이 있는 게임은 주변 환경이 변경되면 게임 플레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스포츠와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관찰 또는 거리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게임 구성 요소가 있는 테이블에서 재생됩니다.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 현저하게 파티 게임은 그들의 플레이에서 여분의 자유형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게임들은 그것들을 플레이하기 위한 넓은 영역, 엄청난 양의 에너지나 체력, 또는 한 분야에서 오는 것 이외의 특수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Poki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하고 혼자 또는 친구들과 놀 수있는 가장 재미있는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없이 모든 게임에 신속한 재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종류의 도전과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스포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여러 플레이어가 서로 경쟁하거나 경쟁하는 레크리에이션과 달리 1 인용 게임은 환경 구성 요소, 자신의 전문 지식, 시간 또는 가능성에 반대하는 전투입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대고 테니스를 치는 것은 전형적으로 어떤 가공할 반대가 없기 때문에 스포츠를 즐기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종종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조각 또는 컴퓨터). 다른 악기들은 확실한 지역에 특별한 특이성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놀이를 즐기는 독특한 표준 데크를 가지고 있다.

체스와 같은 다른 비디오 게임들도 주로 스포츠 아이템의 개발과 진화를 통해 추적될 수 있다.

탁상 스포츠는 스포츠입니다. 놀이 요소는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으며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 항목을 넣고 선택하고 이동하는 것입니다.

다음의 게임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이 결론은 마지막 결론이 아니었고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Wittgenstein이 틀렸고 Bernard Suits 정의가 문제에 대한 좋은 대답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구조를 형성하고 게임의 다른 요소가 수행됩니다. 각각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 시작 형식은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구성하여 게임을 진행합니다. 타일을 이동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요약 기술 스포츠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같은 기계적 및 전략적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목 자체는 레이아웃을 각 유형별로 입력하고 내부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기원전 2600 년경에 입증된 비디오 게임은 모든 문화권에서 인간 경험과 현재의 보편적인 절반입니다. Ur, Senet 및 Mancala의 Royal Game은 가장 오래된 게임 중 일부입니다. 나는 응용 프로그램의 전체 포인트는 당신이 새로운 전화를 얻거나 스포츠를 제거 한 후 오래된 게임 / 응용 프로그램에 로그인 할 수 있도록 생각했다.

롤 플레잉 게임이라는 용어는 온라인 게임 비즈니스에서 비디오 게임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추가로 충당되었습니다. 이들은한 플레이어가 프로그래밍된 설정과 스토리를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일 수도 있고 플레이어가 인터넷을 통해 함께 작업할 수 있게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험은 일반적으로 기존의 롤 플레잉 게임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일부 다른 게임은 카드를 사용하는 대신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Rummy 카드 게임 제품군의 변형으로, 앵글로 아메리칸 카드 2 데크 1xbet 팩과 메이크업과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예술을 가진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비슷한 또 다른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잔디 게임은 잔디밭에서할 수 있는 야외 비디오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활동 분야보다 작은 잔디 깎기 영역. 전통적으로 스포츠 활동 지역에서 수행되는 많은 비디오 게임의 변형은 입구 또는 뒷마당에서 가정용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정원 비디오 게임은 말굽, sholf, 크로켓, bocce 및 정원 그릇을 구현합니다. 양자 레크리에이션 개념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기존의 비디오 게임에서는 볼 수없는 새로운 유형의 평형 전략이 가능하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