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제휴 마케팅 비밀

0 Comments

게다가, 그것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 호기심을 가지고 이미 당신의 콘텐츠 자료에 종사 한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관 해외담배배송 심 분야에 대해 흥분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은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에 훌륭한 시청자를 만들 것이다. 이제 웹 사이트를 만들고 제휴 커뮤니티에 가입했으므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웹 사이트를 수익화하기 시작하는 것이 적절한시기입니다. 이제 귀하의 웹 사이트가 구축되었으므로 홍보해야 할 상품을 찾아야합니다. 그것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시작하기위한 두 번째 전제 조건으로 우리를 데려 간다.

그것은 모두 하나의 학습 과정이며, 운동과 시행 착오를 통해 발생합니다. 그 이유를 파악하고 상황을 평가하고, 당신이 발견한 것으로부터 지금 알고 있는 것을 다시 한 번 이해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당신은 청중들이 기술에 답할 것이라고 가정하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충격을 주고 그 반대의 수단을 취한다.

나는 여기 SPI에서 이런 일을 여러 번 해봤는데, 아주 잘 먹혔어.

이 사례 연구는 내가 오랫동안 정말 도움이 되었던 제품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데, 그것은 또한 확실히 나의 제휴 수익의 가장 큰 원동력 중 하나로 판명되었다. 내가 이 정보를 통해 지적했듯이 믿음은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청중의 신뢰를 얻고 그 제품이 그들에게 이익이 된다는 것을 알기 전까지는 직접 판매를 시작해서는 안 된다. 제품 및 제품에 대해 배울 수있는 모든 것에 대한 집중적 인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갖게 되는 즉시 제휴사로서 무언가를 판매하기 시작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온라인 마케팅은 많은 번거 로움이나 선행 가치로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나는 온라인 마케팅을 내 기업 기술의 초석으로 삼았고, 나의 가장 큰 단일 수익원으로 삼았다. 2009 년부터 Ive는 온라인 마케팅으로 3 백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했습니다.

당신은 그 특정 브랜드의 전자레인지 전문가일 수도 있고, 그래서 당신은 신뢰할 수 있고, 관련된 공급자일 수도 있지만, 당신은 그 특정 전자레인지를 사용한 적이 없기 때문에, 당신은 관련된 마케팅 담당자가 아니다. 다행히도, 후원자는 효율성 마케팅 점유율이 처음부터 제품의 가치에 노력하기 때문에 소매 가치 이상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구매자는 이익의 일부가 인터넷에서 상호 작용하는 게시자 또는 광고주에게 전달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홍보를 원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품 제작자로부터 시작된다. 제품 제작자는 소매 업체, 브랜드, 판매자 또는 공급 업체를 포함하여 많은 이름을 사용합니다. 제품은 일반적으로 자전거 또는 온라인 요리 수업과 같은 서비스와 같이 구매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질문이나 문제에 답하는 것을 돕기 위해, 나는 당신의 마음을 편하게 하고 당신에게 일할 몇 가지 기본 지침을 줄 수 있는 빈번한 질문들의 목록을 작성했다. 그녀는 2015년에 인스타그램 계정을 시작했고, 첫 사진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다. 모델의 제3자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것이나 그것이 팔리는 가치에 대해 어떠한 발언권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당신은 더 적은 위험을 가지고 있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의 노력은 전형적으로 백만 달러의 광고 예산을 가진 기념비적인 기업들을 향해 기울어져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