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 개요

0 Comments

농구 전문가 싱첸은 최근 세대의 중국 게이머들은 야오스의 순수한 전문지식에 맞추기 위해 애쓰고 있다고 말했다. “야오밍은 진정한 NBA 스타로 판명된 유일한 중국 참가자입니다,”라고 중국 농구 작가 왕 멩은 말했다.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1949년 미국 내에서 두 개의 라이벌 조직인 National Basketball League와 Basketball Association of America의 합병으로 형성된 숙련된 농구 리그. 1976년 NBA는 American Basketball Association에서 4 개 팀을 흡수했다. John Collins는 NBA 드래프트를 앞두고 마침내 거래되지는 않았지만 적어도 리뷰에 따르면 애틀랜타에서의 시간은 끝난 것으로 보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케빈 듀란트가 이번 비수기에 트레이드될 가능성을 고려하는 것은 더 이상 헤아릴 수 없는 일이 아니며, 그것은 노와 함께 무슨 일이 일어나느냐에 달려 있을 수도 있다.

이 등급의 선수는 1명이다.

게리 페이튼 2 세는 그의 아들이 자신의 개인적인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키울 수 있도록 농구에 관해서 그의 아버지가 어떻게 뒤로 물러나는 것을 발견했는지 회상했다. 그들은 단지 후프에 대해 말하는 것을 멈췄을 뿐이고, 그것은 여전히 사실이다. 페이튼이 N.B.A.의 2차전을 확인하기 위해 세트를 받았을 때. 보스턴 셀틱스에 반대하는 결승전에서 그는 그의 아버지 게리 페이튼이 그의 전 동료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Detlef Schrempf와 함께 법정에 앉아있는 것을 알아 차렸다.

블레이저스는 제라미 그랜트를 영입함으로써 2022년 NBA 드래프트를 앞두고 파도를 일으켰지만, 빈센트 굿윌과 커트 헬린은 여전히 이 그룹이 데미안 릴라드 상업 소문을… 네츠는 2003년에 카일 커버스가 여름 리그 지폐와 복사기에 대한 권리 초안을 악명높게 교환했다. 달라스와의 골든 스테이트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휴식을 취한 후, 워리어스의 높은 조수 마이크 브라운 (Mike Brown)은 샌디에고 (San Diego)로 비행기를 타고 새로운 스타 De ⁇ Aaron Fox가 운동하고 새크라멘토 경비원과 그의 가족을 점심 식사에 데려다주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19살의 이 아이는 영국에서 태어났고 9살 때 mlb중계 세르비아로 이사했다. 그는 세르비아 리그 내에서 메가 바구니에서 뛰었으며, 지난 시즌 리그에서 43 %를 차지하면서 평균 11.7 개의 요인을 기록했습니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Portland Trail Blazers)는 목요일 NBA 드래프트에서 일곱 번째 선택으로 셰든 샤프 (Shaedon Sharpe)를 선택했다.

그것은 세계 최고의 남자 숙련된 농구 리그이다. 2022 자유계약선수(FA) 트래커 이번 비수기에 시장에 나올지도 모르는 게이머들의 기록을 보라. 뉴욕 | NBA 드래프트에서 몇 주 동안 주요한 질문은 Paolo Banchero, Chet Holmgren 또는 Jabari Smith Jr.가 될지 여부였습니다.

Golden State Warriors는 Splash Brothers Stephen Curry와 Klay Thompson이 이끄는 6 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Cavaliers를 물리 쳤습니다. Cavaliers와 Warriors는 결승전에서 4 회 연속으로 서로 마주 쳤습니다. 2015-16 시즌에 Warriors는 NBA 역사상 최고의 시즌 기록 인 73 승 9 패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캐벌리어스는 결승전에서 3 x 1의 적자를 극복하고 그 시즌 첫 우승을 차지했다. 2016-17 시즌에 Warriors는 FA Kevin Durant의 영입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워리어스는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2017년과 2018년 결승에서 우승했다.

American Basketball League와 NBL과 함께 숙련된 농구 리그에서의 초기 시도가 있었지만 BAA는 주요 도시의 대규모 경기장에서 주로 플레이하려고 시도한 최초의 리그였습니다. 초기 몇년 동안 BAA의 플레이 품질은 Harlem Globetrotters와 같은 경쟁 리그 나 주요 독립 클럽보다 훨씬 좋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1948년 ABL 결선 진출자인 볼티모어 총알은 BAA로 옮겨 1948년 리그 우승을 차지했으며 1948년 NBL 챔피언인 미네 아 폴리스 레이커스는 1949년 BAA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