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적인 보고서는 소수의 사람들 만이 알 수있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현실을 제공합니다.

0 Comments

그들의 프로그램 목표는 새로운 청중을 활용하고, 현재의 사회적 영향력을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4 분기에 다른 견고한 동반자와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었습니다. 표준 제휴 커뮤니티와 달리 Branded Sign Up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면 공개 제휴 시장에 나와 있지 않은 고유한 파트너를 탑재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브랜드 인터페이스로, 당신은 아마 자신의 전체 경험 모양을 보장 할 수 있으며, 각 수수료를 통해 프로그램에 가입에서 “당신”처럼 보인다.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성공의 또 다른 열쇠는 Telekom Deutschland의 민첩한 작업 방식에 적응하는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수익성있는 제휴사 협력에 민첩한 워크 플로를 구현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우리의 소비자 업무뿐만 아니라 각 이해 관계자와의 완전한 협력에도 오피가이드 적용됩니다.

이미 경험이 있는 상품, 회사 및 프로그램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이것은 제휴사 제공으로 시작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게시물을 예약하고, 업계의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분석하고 참여하고,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십시오. “나는이 게시물에서 하이퍼 링크를 통해 구매 한 수수료를받습니다.”이것은 FTC가 제공 한 인스턴스 공개 진술입니다. ShareASale의 진보적 응용 과학은 제휴 활동 및 효율성 정보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하여 기업 소득을 확대합니다. ShareASale은 더 크고 잘 알려진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작게 또는 큰 값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금융 기관을 파괴하면서 당신의 작은 사업을 확장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을 제시합니다.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먼저 당신이 완벽하게 당신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해야합니다 최고의 관행과 제안을 공부해야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기술로 채택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틈새 시장으로 수동 소득으로 한 달에 500 달러 이상을 버는 방법 2018 년에 NICHE SITE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고유한 세그먼트 제휴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작은 인쇄를 조사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현재 20 개국 이상의 다양한 산업에서 20 개 이상의 광고주를 처리합니다. 우리는 네이티브 및 국제 연락처의 광범위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 모두는 지역 사회 및 전문 지식 요구 사항을 알고 파악합니다. 우리의 직업을 탐구하십시오 정보 및 광고 변환에서 게임 체인저 팀에 합류하십시오. 지식과 광고 변화에 있는 게임 체인저의 우리의 팀을 결합하십시오.

개별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그램을 구축할 때 이러한 장단점을 저울질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가장 편리한 지불 전략 (판매 당 지불, 클릭 당 지불, 납 당 지불)을 숙지하십시오. 실질적인 수수료 비율은 구매자 인수 및 유지에 해당하는 몇 가지 부분에 따라 다릅니다. 경쟁사가 비슷한 제품에 대해 얼마나 많은 수수료를 제공하고 있는지 비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