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찾아야 하는 곳

0 Comments

개인 제품이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제휴 웹 마케팅과 동일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개인 제품을 홍보할 것이다. 빨리 부자가 되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들어간다면 결과에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 측면에서 온라인 제휴 웹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집중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즉, 오피사이트 제품 소유자 /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작성자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 (또는 회사)의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받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발견하고, 청중에게 그것을 홍보하고, 당신이 단순히 만드는 모든 판매에 대해 약간의 수익을 얻습니다.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려고 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많은 것을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먼저이 팁을 제공하고자하는 이유는 문제가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지역 사회와 그 그룹 내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우선 집중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이 원하는 것과 제품/서비스의 기준을 먼저 생각하고, 수수료율과 건물을 두 번째로 생각하십시오. 이 경우 Fiverr의 “Hybrid”비용 구조를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 수 있으며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

제휴사로 일한다는 것은 쉽게 돈을 벌거나 하루 만에 부자가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프로모션에 사용할 수있는 각 제품에 대한 수수료의 가치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제작자는 각 제품에 대한 제휴 수수료 비율을 결정하며, 실제로 그 중 일부는 상당히 관대합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제품이 청중에게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을 청중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모든 건전한 관계는 구성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많은 믿음이 필요합니다. 사실, 나의 학습 과정은 거기서부터 진행될 것이다. 그러나 건설 블록은 정해져 있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의 가치와 일치하고 같은 인구통계학을 목표로 하는 또 다른 브랜드뿐이다. 쇼핑객의 68 %는 판매원과 채팅하기 전에 구매 결정에 도달해야합니다. 트위터에서는 영역이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콘텐츠 자료에 “Ad”또는 관련 항목을 표시하는 것이 홍보로 식별하는 가장 명확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주제, 포인트 및 미디어 채널을 기반으로 이전에 공개된 ASA 판결의 홍보 규칙 및 사례에 대한 유용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