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정보, 상업 소문, 점수, 모의 초안 등

0 Comments

MLB App은 스프링 트레이닝에서 월드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MLB 비디오 게임을 다루는 집중적인 프리미엄 기능에 대해 두 가지 구독 선택을 제공합니다. 샌프란시스코 | 마이크 야스트 젬 스키 (Mike Yastrzemski)는 조명 내에서 도로 주행을 잠시 잘못 배치했지만, 공의 최종 결과가 그의 머리 위로 올라 갔기 때문에 다시 뛰어 내려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테니스 WIMBLEDON, 영국 | 세레나 윌리엄스 윔블던에서 컴백 첫 번째 구형 화요일 내에서 23 시간 그랜드 슬램 챔피언을 이길 115 위 하모니 탄 반대로 끝났다. 이 프랑스 여성은 센트럴 코트에서 윔블던 7회 우승자를 7-5, 1-6, 7-6(10-7)으로 물리치고 올잉글랜드 클럽에서 인상적인 데뷔전을 치렀다. Vanderbilt에 참석할 가능성이 있는 MLB 드래프트 중 가장 높은 드래프트 자격을 갖춘 투구 전망 중 하나는 이제 이사회에서 제외되었다. 양키스는 AstrosHouston에 대한 공격적 부적응의 서사시 스트레치를 생산하여 3 경기 주말 동안 16 이닝 동안 브롱크스 폭격기를 무안타로 잡았다.

다저스는 78,672 명의 추종자들과 함께 첫 거주 모습에 대한 단일 게임 MLB 출석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3 개월이 채 지나지 않아 래리 도비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함께 아메리칸 리그에서 색 장벽을 가로막는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그 후 12개월 동안, 다양한 다른 흑인 선수들이 메이저 리그에 진출했다. Satchel Paige는 인디언스와 계약을 맺었고 Dodgers는 스타 포수 Roy Campanella와 Don Newcombe를 추가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뛰어난 투수로 Cy Young 상을 수상했습니다.

역대 MLB 게이머 100명 중 우리의 등급은 가장 높은 25명으로 내려간다. 기예르모 마르티네즈에게 5경기 출전 정지가 정당했는가? 벤치 클리어링 싸움이 장기화되면서 LA 에인절스가 23일 시애틀 매리너스를 2-1로 꺾은 2회 안에 선수 6명과 감독 2명이 퇴장당했다.

전통과 미신으로 가득 찬 스포츠에서, 많은 선수들은 그들이 그 분야를 차지하기 전에 많은 양의 향수나 여성 향수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데이비스 (David Davis)의 많은 역사적인 선수 헤드 사진. 모든 사진은 저작권 소유자의 재산이며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표시됩니다. 뉴욕 | 카일 터커 (Kyle Tucker)는 애스트로스의 선발 투수 프램버 발데즈 (Framber Valdez)에게 첫 이닝 동안 3 점 홈런으로 필요한 모든 도움을 주었다.

단 한 이닝도 놓치지 않을 두 명의 투수들… 그들은 위험한 원조가 아마도 그들에게 가장 해를 끼쳤을 때 그들이 가지고 있는 본질적으로 가장 믿을 만한 구원투수 세 명을 간단히 설명할 것이다. 그들은 연속 하락의 시작부터 사실상 모든 경기에 참가해 왔다. 적어도 그들은 로스터 교체가 없는 7 개의 비디오 게임에 대한 더 가깝고 백엔드 원조를 활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2023 년에 Rendon은 Starting Rotation의 최종 결과가 펼쳐지지 않아 로스터 스팟이 방대한시기에 시즌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스캇 미첼은 19세의 왼손잡이가 싱글A 더니든과 함께 첫 프로 시즌에 출전했다고 썼다. 찰리 몬토요 감독은 토론토의 정체된 범죄를 촉발시키기 위해 거의 모든 것을 시도했다. 이제 입구 사무실이 개입될 때라고 스티브 필립스는 쓰고 있다.

1980 년대에 야구는 몇년 동안 볼 수 없었던 중요한 조정을 숙련 시켰습니다. 홈런은 10년 내내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데, 선수들은 13번만 40개의 홈런을 치고 데드볼 시대(1900~1919년) 이후 한 시즌에 50개 이상 안전놀이터 의 홈런을 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NL의 초창기에는 라이벌 리그의 위협과 골프 장비 사이의 플레이어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한하는 싫어하는 예비 조항에 반대하는 게이머들의 반란으로 격동했습니다.

1996 년까지 2 개 리그는 월드 시리즈와 올스타전에서만이 부문에서 만났다. 정규 시즌 인터리그 플레이는 1997년에 시작되었다. 정말 전설적인 야구 참가자와 역대 뉴욕 양키스의 멋진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