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정확하게 제휴 마케팅을 돌보는 방법.

0 Comments

고객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고, 전환에 대한 모든 파트너의 진정한 기여를 인정하고, 전환, 설치 및 앱 내 이벤트에 대해 동료에게 적절하게 보상하십시오. 단순히 시청자의 모든 사람이 목표를 달성하고 거기에서 시작해야하는 큰 것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이 수동적인 수입을 창출하겠다는 꿈은 그저 어리석은 환상이 아니다. 당신은 이제 당신이 상징할 수 있는 제품의 종류에 대해 많은 아이디어를 가져야 한다.

제품을 홍보하기 전에 평가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귀하의 가장 훌륭한 내기는 온라인, 호스팅 또는 숙련 된 서비스 제공 업체 / 인플루언서를 대표하여 지금까지 노력해 왔으며 전적으로 신뢰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은 소유하고 정직하고 솔직해지는 것이다. 의심의 여지없이 시청자들이 그렇게 할 것입니다. 제품이 겜블시티 가입방법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전적으로 성실해야 하며, 제품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에게 제품을 추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내가 알게 된 사실은 내가 약속받은 능력을 활용할 수 있으려면 내가 이미 지불하고 있는 가치보다 다섯 배 이상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우리는 당신이 좋아하는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휴 또는 추천 애플리케이션에 참여하기를 제안한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프로그램을 만들 수있는 경우, 우리의 쉬운 제휴 플러그인은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간소화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구성, 가격 및 문구가 다르지만 온라인 마케팅에 얽히게하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REI 제휴 프로그램에는 5 % 수수료와 15 일 쿠키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야외 테마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거의 두 배의 현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당신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구매 시간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브라우저 확장은 인터넷 브라우저의 기능을 확장하는 플러그인이다.

독자들이 추가적으로 혜택을 볼 수 있는 강좌, 기안자, 전자책을 통해 좋은 성공을 발견했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 단어를 퍼뜨리고 결과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합리적이다. 당신은 당신이 자신을 사용하고, 훌륭한 경험을하고, 완전히 테스트하고, 좋은 추천을 느끼는 한 가지를위한 제휴사가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한 것과 똑같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꽤 확신해야 한다.

그들이 그 일을 하는 것만큼 길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받는 정말 오래된 아이디어의 현대적인 해석입니다. Semrush와 비슷한 SEO 도구에서 모든 웹 사이트의 셀룰러 방문자의 점유율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는 휴대폰을 평가하는 제휴사에게 다양한 기술 상품을 조언할 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는 판매를 하기 위한 최선의 전략을 모른 채 두각을 나타내고 홍보를 시작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다.

반면에 제품의 표준에 만족하지 않는 고객은 제품에 대한 파울 평가만을 제공할 수는 없지만이를 홍보한 제휴사에 대해서도 파울 평가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물론 당신의 회사에 엄청난 피해를 줄 수도 있다.

그리고 고객들이 한 번에 하나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제휴사는 프로그램을 위해 회사가 정한 기반을 준수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과 그들의 서비스나 제품을 어떻게 제시하는지에 대한 그들의 포인터를 관찰해야 한다.

경쟁자들은 같은 제안을 지켜야 하기 때문에 군중과 차별화하기 위해서는 창의력을 발휘해야 한다.

실제로 제휴 수익은 30일당 2백 달러에서 12개월당 6자리까지 다양하다. 당신이 일에 투입하는 여분의 시간과 당신이 가지고 있는 여분의 추종자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여분의 돈벌이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