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종류의 직업이 NBA를 사용합니까?

0 Comments

이 슈퍼스타 가드는 아직 트레이드될지도 모르며, 운동선수 샴스 차라니아는 몇 개의 팀이 상거래를 통해 어빙을 계속 추격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도했다. ESPN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외곽에는 현재 브루클린 네츠의 가드 키리 어빙을 위한 사인 앤드 트레이드 거래를 계획하고 있는 알려진 단체가 없다고 한다.

레이커스는 존슨, 가브리엘에 대한 선택권을 선택했다. LA 레이커스는 수요일 스탠리 존슨과 웨인 가브리엘에 대한 후속 시즌에 엔트리 파워 볼 대한 직원 선택권을 행사했다. ESPN은 2022년 ESPYS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가드를 주최하는 워리어스 스타 커리와 2022년 NBA 결승 MVP 스티븐 커리가 12개월간 ESPYS를 개최할 것이라고 수요일 발표했다. 세계 챔피언인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모두 자유계약선수(FA)가 될 예정인 케본 루니, 게리 페이튼 2세, 오토 포터 주니어와 함께 핵심 작품을 잃을 수도 있다.

이 발표는 나이앤틱이 이 작품에서 놀랄 만큼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Pokémon Go 및 Ingress와 같은 현재 비디오 게임 외에도 개발자는 Pikmin Bloom final yr을 출시했으며 Peridot라고하는 디지털 애완 동물 게임에 종사하고 있으며 Transformers 레크리에이션을 개발 중입니다. 모든 세계는 각 iOS와 Android에 오고 있으며 Niantic은 다음 NBA 시즌 동안 전체적으로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가운 바닥 간격 밤바가 레이커스를 중앙에 배치하는 것 외에도, 그는 또한 그들의 내부 방어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의 여전히 다른 세계 7 × 10 ′′ 윙스 팬으로, 밤바는 그가 지금까지 연주 한 매년 블록 점유율에서 자신의 위치에서 91 번째 백분위 수 이상으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챔피언십 우승자는 테이블 내에서 제공됩니다.

마이클 조던은 1984년 시카고 불스와 함께 리그에 진출하여 리그에 대한 특별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1988 년과 1989 년에 Charlotte Hornets, Miami Heat, Orlando Magic, Minnesota Timberwolves가 NBA 데뷔를 했기 때문에 4 개 도시가 필요로했습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는 1989 년과 1990 년에 Chuck Daly 감독과 Isiah Thomas 감독이 이끄는 연속적인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조던과 스코티 피펜은 1991~1998 시즌 동안 8년 동안 불스를 2개의 3피트로 이끌었다. 하킴 올라주원은 1994년과 1995년에 휴스턴 로키츠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상위 보고서가 있는 모든 순서의 그룹은 1 라운드와 함께 홈 코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리그에서 가장 좋은 공통 시즌 보고서 중 하나를 가진 팀은 플레이하는 모든 컬렉션에서 홈 코트 이점을 보장받습니다. 예를 들어, 2006년 Denver Nuggets는 44 개의 비디오 게임을 얻었고 Northwest Division과 3 번째 시드를 획득했습니다. 그들의 상대는 여섯 번째 시드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 였고, 47 경기를 뛰었고 태평양 부문에서 2 위를 차지했다. 덴버가 훨씬 약한 부문에서 우승했지만 클리퍼스는 홈 코트 혜택을 받았고 5 년에 시리즈를 받았다.

2020 년 현재 NBA 게이머는 참가자 당 평균 연봉으로 세계 최고의 유급 선수입니다. 비 납세자 MLE (거의 1050 만 달러로 예상), 2 년마다 예외 (410 만 달러로 예상) 또는 사인 앤드 트레이드 참가자를받는 팀은 일반적으로 앞치마를 건너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 리그의 12 개월 수준. 만약 하든이 그의 가장 많은 4천650만 달러의 연봉을 받는다면, 식서스 팀은 계약 중인 13명의 선수들과 함께 그들의 책에 1억5천8백만 달러를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이 비과세자 MLE를 다 쓰고 15번째 로스터 자리를 비운다면 그들은 앞치마보다 거의 440만 달러가 더 많을 것이다.

샌 안토니오 스퍼스는 Danilo Gallinari의 Atlanta Hawks에 Dejounte Murray를 사고 팔고 있으며, 3 라운드 드래프트 픽과 드래프트 스왑을 제안했다. 필라델피아는 James Harden이 계약을 취소한 것으로 보도된 후 겸손한 추가를할 수 있었다. 보도에 따르면 잘린 브룬슨은 뉴욕 닉스에 의해 쫓기고 있지만, 한 전직 NBA 스카우트는 이 그룹의 최근 파업에 동참하지 않고 있다.

브루클린 네츠의 스타 키리 어빙과 스티븐 A. 스미스는 포인트 가드가 그의 궁극적인 12개월의 계약을 선택한 후 트위터에서 바로 설전을 벌였다. 이 자료는 공개, 방송, 재작성 또는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