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레이션과 불안 끝에 인플레이션 금융 투자로 금을 얻으십시오.

0 Comments

디플레이션과 불안의 끝에 인플레이션 금융 투자로 금을 얻으십시오. 온스당 1,200 달러에서 1,250 달러의 오늘날의 이자율로 금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코피가 나는 영역입니다. 비용은 높은 방법입니다.

처음에 언급했듯이 사람들은 수천 년 동안 금으로 귀중한 보석을 만들어 왔습니다. 금세 공인 직업을 갖는 것은 금속에 접근 할 수있는 대부분의 고대 문화에서 중요하고 존경받는 직업이었습니다. 중세 유럽에서는 이러한 숙련 된 장인들이 길드를 형성하고 서비스를 위해 높은 수입을 요구했습니다. 부유 한 고객을 위해 일하고 착용 할 수있는 예술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논의했듯이, 금은 패션 보석에서 가장 일반적으 쿠코인 로 사용됩니다 지금, 당신은 그것이 그렇게 희귀 한 경우 찾기가 그렇게 쉬운 방법에 의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땅의 모든 아울렛 매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Kmart는 그것을 판매합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그러한 제품을 다시 가져 오는 것은 경제적이지 않지만 스크랩으로 쉽게 판매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전과 같이 기본적으로 제품의 액면가를 얻지는 못하지만 스크랩 골드를 수락하는 딜러로부터 약간의 마진보다 낮은 가치의 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연구하고 당신이 구입하게 될 금의 종류를 결정해야합니다 미국 골드 이글스는 사람들이 금을 구입하는 기능을 위해 구입하는 가장 일반적인 금화입니다 금 단풍잎은 사람들이 금융 투자를 위해 구입하는 또 다른 매우 일반적인 금화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스크랩 금 귀중한 보석을 구입하는 것이 더 많은 현금을 얻을 수있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취득하고 단지 몇 가지 유형으로 금의 종류를 선택하고 머물 것입니다 월간 금융 투자 기법과 유형 (들) 당신이 실제로 선택한 금과 당신의 포트폴리오는 빠르게 성장할 것이다.

커피한 잔의 가격은 30 억 올드 리라였습니다. 커피한 잔의 비율은 이제 3 개의 뉴 리라입니다. 반면에 전형적인 임금은 시간당 300 억 올드 리라 였고 지금은 30 뉴 리라입니다. 올드 리라에서 1 시간 지불하면 10 컵의 커피를 구입했습니다. 놀랍게도 뉴 리라에서 1 시간 지불하면 마찬가지로 10 컵의 커피를 구입할 것입니다.

KB Gold는 귀하에게 극도로 자신의 금 보유량을 수집 할 수있는 무제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금에 귀하의 재산을 백업하면 금융 붕괴가 실제로 수년간 축적 한 힘들게 얻은 저축을 최소화하지 않을 것이며 KB Golds Secure Gold Cost 저축 계획은 귀하의 요구 사항에 대한 해답입니다. 금과은에 대한 ETF는 거래에 매우 좋은 수단이 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투자에 큰 실수가 될 수 있습니다. ETF를 구입하면 금 또는은을 보유하고있을 수있는 은행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신탁에서 주식을 구매하십시오. 그러나 EFT의 주식은 단일 법인에 할당되고 완전히 소유 된은 또는 금이 아닙니다.

금을 구입하는 또 다른 이유는 금이 가치있는 상점이기 때문입니다!금은 결코 그 가치를 잃지 않는다. 정확히 같은 양의 금은 1920년대에 행해졌던 것처럼 오늘날 평균적인 집을 살 것이다!금의 가격은 달러의 가치와 반비례 관계가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금 반지, 펜던트 또는 팔찌의 순도와 품질을 평가하는 것이 항상 정확한 결과를 산출하는 것은 아닙니다. 전자 테스터의 방법으로 금의 실제 캐럿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자 테스터는 실용적이지 않으며 금 목걸이 또는 금 팔찌가 진정으로 금으로 만들어 졌는지 확인하려는 개인에게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황색 금속은 1927년 프랑스 의학 연구에서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에 가치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년 후, FD Roosevelt 미국 대통령은 금 수출을 금지하고, 달러를 금으로 전환하는 것을 중단하고, 모든 미국인에게 소유권을 포기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이제 당신은 소득의 지속적인 흐름에서 금의 실제 효과를 이해, 당신은 당신의 재산의 구조를 구축하기 위해 금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당신이 은퇴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금 IRA를 활용하여 투자 할 수 있습니다이 IRA와 함께, 당신은 금화와 금괴와 같은 구체적인 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IRA의 골드는 확실히 당신에게 다른 투자 형태에 비해 더 많은 보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종종 스태킹과 관련된 금전적 문제에 직면했을 때 의료비, 재정적 의무 및 지출 당신이 더 이상 자신을 위해 일할 수 없을 때, IRA의 금은 당신의 구명조끼 역할을 할 것이다.

성서 시대부터 금은 서비스와 제품을 교환하는 주요 방법이었습니다. 상인, 빵 굽는 사람 및 장인은 광택있는 금속으로 기꺼이 물건을 교환합니다. 이것은 현금의 의미입니다. 금은 현금이었습니다. 미국에서도 1971 년 닉슨 대통령이 미국을 금본위 제에서 탈퇴 할 때까지 우리의 달러는 금속으로 교환 될 수있었습니다. 달러는 더 이상 금으로 뒷받침되지 않지만 비용은 미국 달러와 높은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당신의 금의 가치를 아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