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장점

0 Comments

목표는 성공적인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동작에 필요한 상황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선수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다른 선수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참가자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평가해야하는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참가자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내쉬 안정 분해능은 내쉬 균형 (Nash equilibrium)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유사한 게임은 명백한 장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의 상호 작용은 주변 환경에 의해 설명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가이드 라인을 가진 게임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게임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차량으로도 트랙 또는 거리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스포츠는 게이머가 가이드 라인에 의해 정의된 인위적인 전투에 참여하는 시스템으로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로 끝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지셔닝을 탐색 할 수는 있지만 대부분의 게임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사진을 공개하고 문구를 클릭하십시오.Going To와 함께 미래의 긴장된 문장을 연습하십시오. 개요를 1xbet 먹튀 읽고 일치하는 그림을 클릭하십시오.올바른 식사 그림을 듣고 클릭하십시오. 철자를 연습하세요.사진을 보고 비교해 보세요. 문장을 읽고 옷을 옮겨라.기후 사진을 듣고 국가들로 옮겨라.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가 토큰을 전송하는지도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됩니다.한 플레이어는 그 후에 움직임을 고려한 다음 후속 플레이어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참가자는 전적으로 자신의 플립에 따라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일부 보드 비디오 게임에는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스포츠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요소로 카드 갑판이 포함됩니다. 반대로, Cribbage와 비슷한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점수를 유지하기 위해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사용된 이러한 부분은 단순히 기능을 달성하기 위한 표준 및 최상의 전략입니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용적인 능력을 개발하거나, 기차의한 형태로 봉사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학업,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클릭하는 사람, 비디오 게임을 운전하는 사람, 비디오 게임을 촬영하는 사람과 같은 주요 범주를 모든 웹 페이지의 상단에서 발견 할 수 있지만 적절한 레크리에이션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다양한 하위 범주가 있습니다. 인기있는 태그는 자동차 게임, Minecraft, Fireboy 및 Watergirl, 2 인용 게임, 공포 및 마작을 포함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최고 등급에 도달한 후에는 달리 할 일이 없다는 것이다. 분명한 오솔길과 인종 외에, 다른 모든 작은 것들은 상당히 제한되어 있다.

매주 하는 도전은 괜찮지만, 가슴에서 받는 돈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추측 레크리에이션은한 플레이어가 알고 있는 약간의 정보를 핵심으로 가지고 있으며, 그 항목은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나 말로 진정으로 누설하여 그 지식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본질적으로이 유형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수 있으며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비교 가능한 통신 유형에 대한 다양한 규칙을 포함하는 상당히 많은 산업 변형을 생성했습니다. 장르는 또한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에 해당하는 많은 스포츠 쇼로 구성됩니다. 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은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느끼는 관중을 가질 수 있다.

그룹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대표하는 지역 스포츠 팀과 일치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상대방을 향해 자신을 맞추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게이머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스포츠는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분석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갈등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아직 좋은 공통 이론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John Nash는 여러 게이머가 있는 게임에는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 안전한 솔루션이 제공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제로섬 비디오 게임에 대한 폰 노이만의 개념을 연장시킨이 필수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온라인 놀이터의 마지막 단어를 만드는 것입니다. 회사 페이지에서 구축하고 있는 플랫폼과 관련하여 추가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당신은 웹에서 귀하의 스포츠에서 성공을 달성하고자하는 레크리에이션 개발자 인 경우,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고 개발자를위한 포키를 통해 연락을 얻을. Poki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을 선택하고 아마 혼자 또는 동료와 함께 재생할 수있는 가장 재미있는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없이 모든 게임에 즉각적인 재생을 제공합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