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개인 재정으로 이것을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이것을하십시오.

0 Comments

금융 당국과 미국 연방 정부는 일반 대중에게 온라인으로 무료 교육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2015년 현재 미국 내 50 개 주 중 17 개 주에서 고등학생이 졸업하기 전에 사립 금융을 확인해야 합니다. 기초시청자에 대한 경제교육의 실효성이 논란이 되고 있다.

예를 들어, Bell, Gorin 및 Hogarth가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화폐 훈련을 견뎌내는 사람들은 적절한 지출 계획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고합니다.

모든 공제 후 순수익은 당신이 쓰고 싶은 것이다. 모든 보험 적용, 세금 및 이점이 제거 된 후에받을 금액을 알고 금융 기관 내에서 실제로 보유한 금액 만 지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미국인 5 명 중 4 명 (80 %)은 재정적 선택을 연기한다고 말하면서, 선택을 지연시키는 이들 중 35 %는 자신의 생각에 압도당하는 결과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The Harris Poll이 온라인으로 수행한 2022년 6월 NerdWallet 조사를 기반으로합니다.

빠른 지출자와 재정적으로 불안정한 개인은 과도한 소득자일 수 있지만 여전히 금융 기관 계좌의 돈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Ive는 몇 년 동안 Marriott Bonvoy 비즈니스 은행 카드를 가지고 있었다. 유효 이자율은 복리화의 영향을 고려하며, 차입 가격이나 예금 수익률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물류 및 공급 체인 스타트업 델리베리는 달랄 가에서 조용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주식들은 투자자들의 호기심을 발견하고 있다.

스릴을 지나면서 머니컨트롤은 행정부와 미래 계획과 지역사회 성장에 대해 이야기했다. 위에서 언급 한 비공개 금융의 모든 측면에 대해 추가로 공부하고 싶습니까?

졸업생들에게는 무수한 대출 상환 계획과 수수료 할인 방법이 있다.

과도한 이자율에 걸려들면 원금을 더 빨리 갚는 것이 이치에 맞을 수 있다.

일부 비공공 및 연방 대출은 차입자가 자동차 급여에 등록할 경우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금융 상품을 판매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제공하는 실제 종류의 상품이나 자금 추천에 근거하여 면허를 혼합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제품에 의존하는 증권 거래위원회 외에도 사업을 하는 국가에 의해 규제 될 수 있습니다. 개인 금융을 이용할 수 있는 자산 및 통화 상품에 대해 허가된 금융 고문 또는 기타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시간을 내서 금전적 목표를 적어라. 단기적 목표와 장기적 목표를 각각 적어라. 그런 다음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합리적인 로드맵을 작성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미래를 위해 저축을 시작하는 것이 좋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젊은 사람들은 저축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둘 다 제공한다면, 로스 401과 전통적인 401의 차이를 연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져라. 저축, 투자 및 금전적 목표 설정을 포함하여 돈을 관리하는 것은 모두 개인 금융의 일부입니다. 예산 책정, 은퇴 계획, 자녀의 학교 교육에 대한 저축과 같은 분야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고 당신의 부채를 감당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비트겟모의투자 Annuity.org는 2013년부터 소비자들에게 자신 있게 금융 선택을 하고 싶은 도구와 지식을 제공해 왔다. 데이터와 능력을 사용하여 평생 동안 화폐 자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십시오. 밀레니엄 세대가 재무, 투자 및 은퇴에 대해 알아야 할 기본 사항을 알아보십시오. Investopedia는 작가가 자신의 작업을 돕기 위해 주요 출처를 사용해야합니다. 여기에는 백서, 당국 자료, 원본 보고, 무역 전문가와의 인터뷰 등이 포함된다.

시간을 절약하고, 학생들의 참여도를 높이며, 대학생들이 NGPF의 무료 커리큘럼과 PD를 통해 삶을 변화시키는 재정적 능력을 구축하도록 돕는다. 그들은 또한 개인 금융에 관한 6 권의 책을 저술했으며 많은 돈 세미나를 주최했습니다. 그녀는 개인 금융과 중소기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리랜서 발표자이다. 이번 주말에 우리는 비공공 금융에 대한 새로운 온라인 정보를 시작했다. 대부분의 보험계약자들은 주로 더 넓은 캐스를 위해 의료보험 카울을 구입한다.

그 회사는 내년에 만기가 되는 부채 자금을 조달할 것으로 보이면서 다시 한번 현금을 조달하고 있다.

지금 동의하는 것은 다른 어떤 경우에도 요금에 사용되었을 수 있는 현금을 절약하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다.

여행할 때 사용하는 상점 카드, 은행 카드 두어 장, 백업 은행 카드를 가지고 있으십니까? 둘째로,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을 많은 신용 점수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특히 철의 자기 수양이 없는 사람들에게 부채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