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사람들만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현실을 당신에게 준다.

0 Comments

판매 후 30 일에서 60 일은 대부분 귀하의 반환 창에 의존하는 합리적인 기간입니다. 최신 프로모션 및 추종자에게 호기심이 될 수있는 특별한 선물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크리에이터 e-뉴스레터, 슬랙 채널 또는 페이스북 그룹은 모든 사람들을 지식 있게 하고 당신의 모델 전성기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둘 다 추가적인 관심 영역이지만 수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전환이 더 적게 필요하다. 당신이 얼마나 버는가는 당신, 당신이 선택한 틈새시장, 그리고 당신의 콘텐츠와 소득 흐름을 최적화할 수 있는 능력에 달려있다. 총판모집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대다수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자신이 온라인 백만장자로 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은 아니다. DJ 도구 예제로 돌아가려면 컨트롤러를 연구하는 잠재 고객은 일반적으로 결정하기 전에 여러 가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전자 상거래 상품에 대한 수수료는 제조 비용, 보관 비용, 배달 등의 간접비로 인해 상당히 낮습니다. 따라서 큰 평가 또는 쇼핑 웹 사이트를 구축 할 계획이 아니라면 신체 상품은 아마도 블로깅 제휴사 수익의 아주 작은 부분 일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면 그 움직임은 매우 간단하며,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의 종류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이 어떻게 설립되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비록 이런 종류의 상황이 당신이 제휴사로 파트너로 있는 각 회사에서 일어날 수는 없지만, 당신은 그것에 대해 개방적이어야 한다.

나는 2009년에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곧 제휴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몇 천 달러를 벌고 있었다. 금전적인 계획에 초점을 맞춘 멋진 브랜드들이 많이 있지만, 그건 내 영역이 아니야.

변환 가능성을 확장하기 위해 달성 가능한 한 가장 밀접하게 집중된 트래픽을 광고주에게 보내는 것은 제휴사의 가장 큰 호기심 중 하나이다. 위험은 사이트 방문자를 캠페인에 투입하는 제휴사에 의해 흡수됩니다. 전환이 해고되지 않은 경우 작가는 방문자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이것은 더 큰 것을 남기고, mille 당 비용의 경우 광고주에게 총 위험과 손실을줍니다. Gear Patrol 및 Wirecutter에 해당하는 집중된 독자층에게 매혹적인 제품을 다루는 전용 웹 사이트를 평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