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Nuiances

0 Comments

일부 연구자들은 2022년 온라인 마케팅에 약 82 억 달러가 지출 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운영되는 TripAdvisors Associates 프로그램은 풀싸롱 TripAdvisor 동반자 웹 사이트로 보내는 링크 및 / 또는 광고를 클릭하는 소비자로부터 발생한 소득에서 50 %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즉,이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휴사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수수료를 받기 위해 구매 주문을하기 위해 추천서에 참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에서 제휴 웹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상당히 일반적인 후속 조치이므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부자가 되는 빠른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 이유에 대한 즐거운 사례입니다. 종종, 사람들은 시청자들 앞에 제품을 놓을 때가 되면 소심해진다. 그래서, 당신이 모델 새로운 제휴 제품을 홍보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 그 제품의 설립자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분석에 따르면, 거의 95%의 쇼핑객들이 구매 주문을 결정하기 전에 온라인 평가를 배운다. 조직이 그들을 신뢰하는 약혼한 시청자들과 친분을 쌓을 때, 그들의 제휴 제품이나 서비스 비평은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믿을 만한 사회적 증거를 제공한다.

모든 비즈니스의 온라인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잠재적 인 소비자가 인정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품의 문제를 해결하는 무언가를 제공함으로써 어떻게 그것들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상인이 되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게 하고, 그들이 만드는 판매에서 수수료를 주는 대가로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게 하라. 최소한의 수수료 수준에 도달하면 커뮤니티에서 수수료를 보냅니다. 지불 전략은 다양하며 일반적으로 PayPal, 금융 기관 송금 및 수표가 포함됩니다. 내가 온라인 마케팅에 뛰어들기 전에, 왜 당신이 신경써야 하는지 알려줄게. 일반적으로, 동료들은 클릭당 0.15달러에서 0달러 75센트 사이의 수익을 올릴 것이다.

매력적인 커미션을 획득하고 시청자들을 그들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콘텐츠와 연결시켜라. 약 5 개월 만에 초보자부터 취업 준비에 이르기까지 취업 준비 전문 지식과 자격 증명을 구축하십시오. 많은 경우,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고, 눈길을 끄는 콘텐츠 자료를 제작하고, 제휴사 판매를 늘리기 위해 일하면서 이러한 모든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고, 더 많은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Mailchimp의 CRM을 사용하여 구매로 이어지는 행동 패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그들이 구매 주문을 할 수 있을 때 제휴사의 콘텐츠와 상호작용하기를 원한다.

그들이 어떻게, 언제, 그리고 왜 구매하는지 아는 것은 일단 그들이 상호작용을 하게 되면 당신이 상황을 이상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메시지와 목표가 중소기업 목표와 일치하는 계열사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