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정말로 제휴 마케팅을 이해하기를 원하는가?

0 Comments

이 YouTube 동영상은 내가 제휴사 인 인터넷 코스 제작 플랫폼 인 Teachable이 주최 한 여러 온라인 코스 제작자와의 패널 대화를 특징으로했습니다. 방문자가 구매를 할 경우, 당신은 주로 구매한 물건의 가치에 따라 수수료를 받는다. 이 작품의 목적은 사람들이 주변에서 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지만, 그들은 또한 편안함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들을 만드는 대신 인터넷을 통해 검색을 수행하고, 한 곳에서 다른 상품의 모든 검토하여 귀하의 웹 사이트에 그들을 유지합니다.

그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면 전자 상거래 상인은 제휴사의 계정에 합의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이 수수료는 판매 가치의 5 %에서 10 %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제휴 대시 보드는 클릭, 시련, 판매 및 커미션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보고, 측정지표와 성과를 감시할 수 있고, 매달 비슷한 시간에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또는, 당신이 선호하는 경우, 당신은 심지어 소매 업체에 직접 달성하고 그들이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방문자를 온라인 상점으로 유도하기 위해 시청자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특별 쿠폰 또는 저렴한 코드를 기꺼이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입 절차와 귀하가 받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또는 과도한 양의 세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지 않고 서비스가 제공하는 것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전통적인 미학과 맞지 않는 공격적인 캠페인에 의해 꺼질 수 있다.

다음은 효율성 마케팅을 시작할 때 돈을 벌기 위해 의지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당신이 당신의 손을 위해 노력할 수있는 온라인 마케팅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각각은 자신의 이익과 도전으로.

그러나 트래픽이 많은 사이트에 인터넷 호스팅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자가 제한적입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므로 가격은 일반적으로 시청자를 구축하고 추천을받는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제휴사는 추천을 추적할 수 있는 단일 하이퍼 링크를 수신합니다.

이 회사의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인증 리드에 대해 5 달러를 벌 수 있으며, 추천이 Constant Contact의 구매자가 될 때 105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웹과 개선된 기술은 모델을 더 쉽게 구현할 수 있게 해주고 있다.

기업들은 인증된 리드에 대한 수수료를 추적하고 지불하는 방법을 개선했다.

제휴 광고는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유도하고 사용자가 클릭하고 변환하도록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그렇게 할 수있는 심각한 도구이며 자연 방문자는 무료라는 이점이 있습니다 (자연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소비하는 시간을 제외하고 … 시간은 돈입니다!). 그러나 SEO는 동료들이 유기적 오피가이드 인 성취가 되살아나기 어려운 경쟁적인 온라인 환경에 들어가도록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기업가는 가장 중요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가능한 가장 낮은 가치로 가장 많은 전환을 얻는 것을 목표로하는 PPC 프로입니다. 2 백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를 지원하는 웹 사이트 호스팅 플랫폼 인 Bluehost는 블로그 나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는 기업이나 기업가를위한 뛰어난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