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에 대해 이해하기 위한 고려사항

0 Comments

귀하는 제3의 축하 벤더 공급업체 또는 유통업체와 합의한 조건에 따라 모든 지불금을 송금한 것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5.3 귀하는 귀하의 개인 비공개 사용에 대한 가격 비교를 위해 이 사이트를 일반 정보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웹사이트를 다른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콘텐츠 자료, 그래픽, 양식 또는 문서의 어떤 부분도 개인적이고 비상업적인 용도를 제외하고는 어떤 형태로든 재현되거나 https://www.sellerz.kr/ 디지털 또는 기계적 정보 검색 시스템에 통합 될 수 없습니다. 5.2 당사의 e-Shop 사이트 및 사이트에는 Musgrave의 관리 아래에 있지 않은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Vogue.com의 최신 트렌드 정보, 뷰티 보호, 슈퍼스타 스타일, 패션 위크 업데이트, 전통 리뷰, 비디오 등이다. 귀하에게 개인 정보를 제공하기 전에 귀하의 ID를 확인해야 할 수도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귀하의 요청을보다 효과적으로 처리 할 수 있도록 자발적인 데이터를 제공 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자동 선택에 불만이 있는 경우 자동 선택의 정확성에 대한 수동 평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사 및/또는 당사를 대신하여 상호 작용하는 제3자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여 귀하에 대해 몇 가지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이는 당사의 근로자 개입으로 프로파일링하는 것에 근거한다.

다른 합법적인 기능을 달성하기 위해, 제3자와의 공유와 함께, 그러한 사용에 대한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어떠한 동의도 할 수 있었던 장소.

우리는 제3의 데이터베이스나 다른 회사들로부터 개인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개인 데이터는 그 사람을 식별할 수 있는 사람에 대한 모든 정보를 의미합니다. 우리는 귀하가 우리와 상호 작용하는 동안 귀하가 우리에게 제시하는 모든 종류의 개인 정보를 취득하고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거나 온라인 제안 또는 기타 유형을 사용할 때 개인 정보를 자원하여 당사 웹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와 같이 일부 개인 정보를 당사에 직접 제공했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다양한 제3자 및 소셜 미디어에 해당하는 공개 출처로부터 귀하에 관한 개인 데이터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우리를 대신하여 이러한 서비스 중 일부를 관리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제3의 이벤트에 의해 수집되거나 공유될 수 있다.

2.35 우리는 12 개월의 지속적인 간격 동안 포인트가 적립되거나 상환되지 않은 Real Rewards 계정을 폐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우리에게 알려줌으로써 언제든지 자신의 계정을 닫을 수 있습니다. 계정이 닫히면 키 Fob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잘못 배치됩니다. 2.15 전체 개인 정보가 업데이트되고 12 개월 만에 Money Back Voucher 우편물을받지 못했을 때 Real Rewards 헬프 라인에 연락하는 것이 귀하의 책임입니다. 2.13 Money Back Vouchers는 거래의 전체 또는 절반 수수료로 사용될 수 있으며 변경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양하고 최신 서비스를 보기 위해 로그인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당신의 모든 전통적인 소비자 권리는 당신이 호주 온라인 사업과 함께 저장한다면 적용된다. 이러한 권리는 해외 온라인 기업에서 구매할 때마다 적용될 수 있지만 호주에 본사를 둔 비즈니스의 결과로 수리, 대체 또는 환불을받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행자들에게 기념품은 싱가포르에서의 시간을 기념하기 위한 몇 가지 독특한 방법이다.

제3자 에스크로 에이전트를 이용해 값을 매길 수 없는 물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만약 당신의 판매자가 해외에 있고 그들에게 편지를 쓰는 것이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그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그들의 나라에 있는 소비자 안전 기관에 물어보도록 하라. 주로 해외에 기반을 둔 웹 기반 공급 업체에서 구입하는 경우, 그들로부터 구제책을 얻는 데 상당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제품을 홍보하는 데 최선을 다하십시오. 도난당해서는 안되며 기업이나 특정 사람에게 속해야하며 미납된 부채가 없어야 합니다. 쥬얼의 지하 2층에는 쇼 극장의 아늑한 좌석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