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대학 – A synopsis

0 Comments

싱가포르의 교수진이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주니어 컬리지 (Junior Colleges)라고 불리는 예비 대학 교육 기관에서만 사용되며 궁극적으로 2 년간의 중등 교육을 제공합니다 (영국 용어로는 6 종 또는 미국 시스템에서 11 학년에서 12 학년에 해당). 2005년 1월 1 일부터이 용어는 ITE College East, ITE College Central 및 ITE College West라고 불리는 대학 시스템이 도입된 기술 교육 연구소의 세 캠퍼스를 나타냅니다. 포르투갈어 사용법에 따라 마카오의 대학 (colégio)이라는 용어는 역사적으로 1 ~ 6 단계 계층을 형성하는 개인 (및 비정부) 예비 대학 교육 기관의 이름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학교는 일반적으로 마카오의 로마 카톨릭 교회 또는 선교사가 운영합니다. 예를 들면 Chan Sui Ki Perpetual Help College, Yuet Wah College 및 Sacred Heart Canossian College가 있습니다. 더블린 시립 대학교와 리머 릭 대학교의 두 대학은 처음에는 국립 고등 교육 기관이었습니다.

코스타리카에서 온 이민자, 박사 과정 학생 El ⁇ as Lor ⁇ a는 모델 새로운 문화에 동화하기 위해 애 쓰고있었습니다. 그는 이제 UH의 대학원 및 전문 학생 협회의 회장으로서 사회 정의를 옹호하기 위해 목소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커뮤니티 칼리지 구는 모든 신규 및 복귀 대학생들이 직접 활동이나 수업에 참석할 경우 코로나19 예방접종의 증거를 제시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캐나다에서는 교수진과 대학 간의 견고한 구별이 있습니다. 대화에서 특히 대학에 진학하거나 (즉, 대학에서 3 년 또는 4 년제 학위를 취득하는 것) 또는 학교에 진학하거나 (즉, 기술 / 직업 훈련에서 알아내는 것) 말할 것입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일부 중등 학교, 특히 영어 공립 교수 마네킹의 개인 학부에는 대학이 있습니다.

훈련의 정도를 언급할 https://janet.co.kr 때, 대학은 “여분”이라는 용어는 고등 교육 또는 더 큰 학교 교육과 동의어입니다. 학교 또는 대학이 있는 기관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거나 취득한 학자는 학교에 다니거나 학교에 간 것으로 간주됩니다. 인도 최초의 인문 과학 학교는 1815년 Cottayam College 또는 Syrian College, Kerala였습니다.

따라서 우리 부서는 전기, 전자 및 통신 공학 공간 내에서 전문적인 배경, 기술 및 숙련된 교육 능력을 갖춘 기술적으로 능숙한 개인을 교육하는 전문 강사를위한 체계적이고 고품질의 교육을 대학생에게 제공합니다. 강사가 되는 것 외에도 석사 또는 의사 학위를 마친 후 교수, 연구원, 재무 컨설턴트로 전환하기 위해 심사를 진행합니다. 졸업 후, 대학생들은 숙련된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 트레이너가 되기 위해 헌신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직업 대안은 학업 시설, 개인 회사, 대중 매체 기업 또는 당국 기관의 공무원에서 직원으로 일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매일 새로운 특별 강의, 콜로키아 및 워크샵이 개최되어 Teachers College에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캠퍼스와 뉴욕의 좋은 도시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미래의 교육자를위한 강사 면허에 대한 수많은 경로를 통해, 교육 대학은 모든 대학생의 자습서 성취를 지원하는 교육 관행에 깊이 연구 기반 패키지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