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별 깊이에서 교육 대학에 대한 즉각적인 방법

0 Comments

2020 년에 시작된 교육 과학 예술 학사는 졸업생들이 교육 주제 내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을 수있는 정보 기반을 마련합니다. 플로리다 대학의 교육 대학은 대학원 교육에서 지속적으로 힘과 리더십을 보여줍니다. 이 12 개월 동안 대학은 7년 연속 1 위를 유지했으며 소득은 No. 전국 최고의 온라인 대학원 교육 프로그램의 연간 평가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전국 최고의 대학원 교육 프로그램을위한 공립학교 중 14 개. Apple Education Pricing은 현재 및 새로 받아 들여지는 대학생 및 학부모, 모든면에서 학계 및 직원에게 제공됩니다.

이 학위 이후의 삶을 바라 볼 때, 도전과 기회가 올 때 내가 뒤집을 동료가 될 것이며,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방법에 대한 비판적 사고와 협력을 모색 할 것입니다. Morgridge College of Education에서 사회 정의는 우리 이웃의 핵심입니다. 다양성, 형평성, 포용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원칙을 넘어선다. 그것은 유형적이고 실제적인 방법으로 소외된 인구에 대한 헌신으로 대학의 직물에 짜여져 있습니다. Marsha Jing-Ji Liaw (19PhD)는 교육자와 대학생들에게 몇 가지 언어로 비판적으로 가정하도록 소개합니다.

Department는 영어 교육, 문학 및 언어학 분야에서 포괄적이고 균형 잡힌 전문 데이터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코스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자격증추천 교육의 현재 경향에 대한 노출을 제공하는 특별한 전문 과정에 대한 기본 교육 정보의 강력한 기반을 활용합니다. 전기·전자·통신공학은 인간사회의 진보를 위한 필수적인 영역이기 때문에 전기·전자·통신공학 영역 내에서 교사의 위치는 필수적이어야 한다.

따라서 우리 부서는 전기, 전자 및 통신 공학 공간 내에서 전문적인 배경, 기술 및 숙련 된 교육 능력을 갖춘 기술적으로 능숙한 사람들을 교육하는 숙련 된 강사를위한 체계적이고 고품질의 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주요 연구 분야는 학문 철학, 심리학, 사회학 및 행정입니다. 일반 교과 과정에 보충하여, 중등 학교에서의 실습 교육은 대학 교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합니다. 졸업 후, 대학생들은 숙련된 중고등학교 교사가 되기 위해 헌신할 수도 있다.

다른 직업 대안으로는 교육 기관, 민간 기업, 대중 매체 기업 또는 당국 기관의 공무원으로 일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충남대 국어교육과는 우수한 한국어 강사들에게 국어국문학의 전문적인 자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Sara는 오하이오 주 Kenton 출신으로 2012년 Marietta College에서 정치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M.Ed. Sara는 University of Tennessee-Knoxville의 교육 고문으로 더 큰 학교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테네시 주에 있는 동안, 그녀는 건강 관리 내에서 자신의 적합성을 파악하고, 학부 경험을 극대화하고, 미래의 노력을 위해 공격적인 목적을 창출하기 위해 사전 건강 학생들과 광범위하게 노력했습니다. Travis Weiland 조교수는 교사를위한 지원적인 전문 개선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중고등 학부의 통계 교육을 향상시키기 위해 National Science Foundation으로부터 사실상 120만 달러의 교부금을 취득했습니다. 카네기가 지정한 Tier One 공공 연구 기관의 일환으로, 우리는 우리의 엄격함과 그룹과의 관련성을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우리 대학생들은 디지털이든 얼굴이든 얼굴이든 우리 교육의 질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이 부서는 학생들에게 한국어 교육 수업을 효율적으로 훈련시키고, 한국 문학의 세계를 탐구하는 데 도움을 주며, 균형 잡힌 균형을 도모합니다. 이 부서는 한국어 교육, 한국어 언어학 및 한국어 문학 등과 관련된 다양하고 심층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학교 교육의 세계가 빠르게 진화하기 때문에 FSU 교육 대학 내의 학생들은 내일의 교육자를 측정 할 수있는 표준을 채택하고 설정하는 데 독보적 인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의 교육 운동가와 셰이커들에 둘러싸여 경력을 시작하십시오. OHIOs Patton College of Education은 최근 올 가을부터 다음 2 학년 동안 오하이오 주 남동부 패키지에 592,994 달러의 주 전체 수학 및 문맹 퇴치 교부금을 수여했습니다. IOE Teacher Education College는 Ofsted Outstanding PGCE 제공 업체이며 영국에서 가장 큰 학교 중 하나이며 매년 1,000 명 이상의 대학생을 교육합니다. 교육 대학의 다가오는 지원 마감일을 놓치지 마십시오. Tier One 공공 연구 대학에 걸맞게 UH는 주요 캠퍼스 업그레이드에 투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