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돈을 벌 가능성이있는 다른 계열사의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합니다.

0 Comments

당신은 다른 제휴사에 가입해야합니다 – 돈을 벌 가능성이있는 수입 흐름에 가입해야합니다. 가입 할 수있는 회비가 실제로 있습니다. 평생 회원으로 가입 한 제휴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인터넷 비즈니스에 다른 제휴사 링크를 표시하십시오.

키워드 연구는 아마도 PPC 또는 유기농 마케팅 여부의 문제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 및 제품을 판매하는 데 사용하는 특정 키워드를 만들 필요가 야후 또는 구글의 첫 번째 페이지에서 제공합니다. 웹상의 첫 번째 위치는 클릭의 약 45 %를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나는 항상 내가 이야기로 만든 교훈을 기억할 것입니다.이 뜨거운 제휴사 제안은 방금 돌아 왔습니다. 처음 몇 분 동안 Facebook에서 바이러스 성을 나타 냈습니다. 제품은 직선이었습니다. 사실로 인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나는 뛰어 올랐습니다.

당신이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그런데, 왜 그럴까? 그것은 아주 간단하게 그들이 틈새 시장 주위에 전혀 몰랐고 그것을 고려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절대적으로 필요로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론트 엔드 및 백엔드 오퍼를 제공하는 제휴 제품은 두 번째로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백엔드 오퍼는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강력한 제휴사가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보충 수명주기에 따라 향후 수년간 순 현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어려움 수준에도 불구하고 초보자를위한 이러한 틈새 시장에서 더 나쁜 돈이 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왜 자신을 위해 일을 더 쉽게 만들지 않습니까? 이런 이유로, 지구를 보존하는 것은 약간 덜 경쟁적인 틈새를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거기에있는 당신을 위해 꽤 잘 고용 된 것들을 떠나는 것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조언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놀랍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돈을 많이 버는 데 도움이되었던 가장 효과적인 전략을 잊어 버리고 버리는지 나는 IM 직장 생활에서 그러한 중대한 실수에 대해 책임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내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그 아이디어를 다시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일부 남성과 여성은 단지 하나 또는 두 개의 기사를 배치 하 고 그들의 각각의 키워드 구문으로 인해 순위를 얻으려고 합니다 그들은 백 링크를 구축 하 고 SEO 활동을 수행 하는 수준을 지출 하기 보다는 더 많은 콘텐츠를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타겟팅 하는 그들의 수준을 많이 지출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 합니다 어딘가에 원시 제휴 링크를 광고 하려고 하는 경우, 매우 동일 하 게 이동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아래에 어디로 그들을 드라이브 수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사람들이 진정으로 그들을 불쾌하게 움직이는 부적절한 사이트를 보낼 수 있다고 상상할지도 모른다. 그러므로 당신이 가장 먼저 사용해야 할 것은 세계적인 웹 사이트다.

그러나 모든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웹은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인내심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느리고 꾸준한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순위를 매기기 쉬운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대상으로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보십시오. https://partner-safe.net 일관되고 생산적이라면 자신 만의 것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환자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로 알려진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창작물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자에 의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 방법을 말하는 간단한 리뷰 스타일의 웹사이트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경향은 무엇이든 제거하는 것입니다. 제휴사 백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웹 사이트를 떠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리뷰는 제품 / 서비스의 좋은 점과 나쁜 점을 강조해야합니다. 당신은 모든 비용에 편견을 가져서는 안됩니다. 제품과 솔루션은 좋은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게을리하고, 고객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며, 사이트를 신속하게 종료하여 더 많은 유형의 신뢰할 수있는 원조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과거를 바라 보는 규칙이지만, 나는 그들이 판매를 최고로 할 수있는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위의 5 단계 프로세스에서 수십 가지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지만, 나는 공개 된 주요 항목에 2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사실, 개인은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사람들과 관련된 2 %를 알고 있다고 추정합니다.이 사람들은 가장 성공적인 2 % 중 하나이지만 완벽하게 논리적입니다.

그들이 광고하려고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말 그대로 전체 육군 숙녀가 솔루션과 제품을 판매하려고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제휴 마케팅 시스템과 같이 광고하려고합니다. 제휴사가 특정 광고를 지불하기 때문에이 사람들을 광고하는 경우이 방법으로 더 많이 판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