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아이디어

0 Comments

리드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특정 날짜까지 10 개 이상의 판매를 유도하는 계열사에 대해 $ 5,000 보너스에 해당하는 특별 제안을 실행합니다. 모든 동료는 배너, 사이드 바 사진 및 소셜 미디어 친화적 인 링크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제품 페이지보다 무료 콘텐츠 페이지에 고유 한 링크를 공유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의 이상적인 구매자 인물과 자주 상호 작용하는 인상적인 블로거 나 소셜 미디어 영향자가 비즈니스에 있다면, 아마도 그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을 것입니다. 이상적으로,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는 당신의 목표 시장으로 이어질 것이고, 그들이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을 좋아한다면, 영향력 있는 사람에게 더 많은 수입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제휴 광고는 조직이 제 3 자 게시자에게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에 방문자 또는 결과를 생성하도록 보상하는 홍보 모델입니다.

제휴사 추적을 준비하는 가장 좋 https://www.suremans.net 은 방법은 제휴사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입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통합되는 도구에 대한 제안을 검토하십시오. Hootsuite를 사용하면 파트너의 모델 이름과 함께 검색 스트림을 정렬하고 파트너 또는 제휴사와 같은 해시 태그를 검색하고 모니터링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창작자들이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수단도 곧 나올 것이다.

그들은 누군가가 그들의 링크를 이용하여 지표를 나타낼 때마다 제휴 수입을 얻는다. 틈새 시장을 선택할 때는 열정적이고 교육받은 한 가지를 목표로 삼아라. 이것은 당신이 잠재적 인 고객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정보의 진정한 원천으로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어떤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하고 싶은지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개인 중소기업에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계열사로 전환하려면 헌신과 규율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여전히 해결할 수 없다면, 당신은 아마도 두 패키지의 일부가되어 실험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트와 마찬가지로 일부 유형의 미디어에서 ASA는 제휴 광고 콘텐츠가 본질적으로 진정으로 사설인 콘텐츠와 함께 표시된다는 것에 만족할 수 있습니다. 구별에서, 웹 로그가 전체적으로 게시하는 장소는 제휴 브랜드 또는 상품을 다시 언급하며, 윤리 강령은 블로그 게시 전체에 적용됩니다.

여러 제품을 검토하려는 경우 한 가지 옵션은 모든 콘텐츠가 단순히 비판이고 제휴사가 제공하는 평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품질의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웹 최적화에 잘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구글 검색 결과에 잘 순위를 매기고 자연스러운 트래픽을 얻을 것입니다. 제휴 광고는 실제로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지 않고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빠른 접근법 일뿐입니다.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추종자가 많을수록 돈을 벌 수있는 잠재력이 커집니다. FTC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소매 업체와의 관계를 명확하고 눈에 띄게 공개해야하므로 후원자가 귀하의지지를 얼마나 강조할지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공격적인 태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발전을 계속 유지해야 할 것이다. 디지털 광고 전략의 큰 선택을 테스트하여 시청자가 가장 많이 반응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제품의 장점과 기능에 대해 더 많은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확실히 내 유튜브 영화 중 하나에서, 나는 완전히 다른 세 개의 팟캐스팅 마이크를 평가한다.

이 경우, 한 가지 조언 만하는 것은 일부 유형의 사이트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