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을 하다

0 Comments

NFL 뉴스

전통적인 형태의 케이드는 트립을 허용하는 거칠고 텀블한 스포츠로 나아 가기 시작했습니다. 엑스. 참가자가 자신의 적을 목표로 볼을 가지고 달리는 경우, 다른 쪽의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그를 충전, 유지, 트립 또는 해킹하거나 그에게서 공을 빼앗을 수 있지만, 동시에 어떤 플레이어도 보유하고 해킹해서는 안 된다. 1860 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 교수진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있었습니다. 원래 캠브리지 규칙의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에서 파악되었으며 그는 “The Simplest Game 해외축구중계 “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한 자신의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우선, 그 증거는 그들이 축구를 폭도 형태에서 벗어나 조직화된 단체 스포츠로 만드는 데 필수적이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둘째, 축구에 대한 많은 초기 설명과 그것에 대한 언급은 이 학부에서 공부한 개인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셋째, 축구 비디오 게임을 처음 성문화한 것은 이 대학의 교사, 학생 및 전 학생이었으며, 학부 간 경기를 가능하게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국 공립 대학에서는 비디오 게임을 걷어차는 것과 운영하는 것(또는 운반하는 것)의 구분이 먼저 명확해졌다.

풋볼 리그는 가장 긴 운영 협회 풋볼 리그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초의 국제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FA의 권한하에 타원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다양한 형태로 계속 수행되었지만, 공공 학부는 최근의 축구 규정 작성 과정에서 네 가지 주요 업적으로 광범위하게 인정 받고 있습니다.

태그 럭비 | 플레이어에 연결된 플래그가 제거되어 태클을 가리키는 비접촉 변형입니다. Rugby sevens와 Rugby tens는 축소된 차원의 그룹에 대한 변형입니다. 해밀턴 풋볼 클럽으로 1869 년에 설립된 그들은 결국 해밀턴 플라잉 와일드 캣츠와 합병하여 캐나다 풋볼 리그에서 활동하는 해밀턴 타이거 – 캣츠를 결성했습니다. 육각형과 오각형의 일상적인 샘플을 가진 상징적인 공은 1960 년대까지 인기가 없었으며 1970년 월드컵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한 쌍의 축구 부츠가 1526년 영국의 Henry VIII 왕에 의해 주문되었습니다. 잉글랜드의 헨리 4 세 국왕은 1409 년에 축구에 대한 돈 부과를 금지하는 선언문을 발표하면서 영어 단어 축구를 사용하는 최초의 문서 중 하나를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