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기본 설명

0 Comments

제휴 파트너가 제품을 홍보하면 판매액의 일정 비율을 얻으므로 주로 성능 및 잠재 고객에 따라 변동하는 수익 기술로 이어집니다. 동료가 홍보하는 상위 5 개 카테고리는 컴퓨터 및 전자 제품 (40 %), 의류 / 의류 (41 %), 온라인 제공 업체 (30 %), 액세서리 (29 %) 및 뷰티 (28 %)입니다. 비즈니스 (25 %)와 마케팅 (20 %)은 일반적으로 상위 10 개 카테고리의 순위에 크게 뒤지지 않습니다. Kenshoo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인터넷 구매자의 85 %가 구매하기 전에 아이디어와 지식을 얻기 위해 Google로 전환합니다.

또 다른 빠르고 간단한 팁은 제품 사진을 제휴사 링크와 함께 연결하는 것입니다.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팔로어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시청자에게 제휴 제품으로 판매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계열사 수익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수있는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그 제품을 사용하여 얻은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입니다.

긍정적 인 결과를보기 시작할 때까지 6 개월 또는 추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기본 사항을 숙달하고 건전한 월별 소득을 보게되면 개인 제휴 인터넷 마케팅 사업을 늘리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상위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반복 커미션을 추가로 제공하므로 예를 들어 2 월에 SaaS 서비스에 가입 한 고객은 12 월에도 여전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월별 또는 주간 급여에 의존 할 수 없으며, 급여 기간은 제품 제작자가 결정할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급여는 대부분 당신이 얼마나 많은 수입을 창출하느냐에 따라 변동될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는 여러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이 온라인 마케팅 노력에 가장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의 결과로 기업에 어필하면 광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며 수동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동료에게 호소합니다. 5배나 되는 ROI로 모델 대사, 영향력 행사자,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성공을 모집, 관리 및 추적한다.

브랜드 홍보대사, 인플루언서 및 온라인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의 전자상거래 개발을 쉽게 추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현금을 지출 할 필요는 없지만, 시작하고 싶은 것은 시간입니다. 제휴 광고는 재능 있는 응용 프로그램이며, 밧줄을 연구하는 것은 점진적이고 부담스러운 고군분투가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제안이 정확하고 표적이 되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의 시청자들은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으로부터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이제는 중요한 연결을 만들기 위해 임의의 문제에 대한 이야기에 전체 게시물을 바쳐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이야기를 할 때, 청중은 그 이야기에 자신을 배치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이야기는 상황을 맥락에 넣고 상대성있게 만듭니다. 이야기는 시청자와 쉽고 개인적인 관계를 맺을 수있는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고, 청중의 눈에 당신이 사람으로 변할 수 있는 능력이 많을수록, 그들이 당신과 더 쉽게 연결될 수 있다.

그러나 사람들이 유사한 제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으려고 할 때 N 규칙은 의심 할 여지없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새로운 제휴 제품을 광고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 그 제품의 설립자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이선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나의 욕구, 경험, 욕망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다. 그리고 그 수익은 여전히 매달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매달 반복적인 커미션을받습니다. 내가 언급한 개인은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로 판매하지는 않지만 머물러 있습니다.

웹로그를 만들고 Google 애드 센스 또는 다른 네트워크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과정은 매우 가치있는 제휴 웹 사이트를 만들고 그들을 뒤집어야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영국의 인플레이션은 사상 최고치인 8%를 기록했고, 연료비는 맴돌고 있으며, 주거가치는 천문학적인 범위에 도달하고 있다.

아윈은 세계 최대의 비영리 검색 엔진인 에코시아Ecosia와 협력 관계를 맺었다. 에코시아는 초목을 심고 목재를 보호한다.

처음부터 시작하여 자신의 삶을 보여줄 수 있었던 3 개 계열사의 성공 사례. 이러한 방식으로, 귀하는 공개 제휴 상품과 즉시 제휴하거나 제한된 제휴 상품과 제휴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여러 관리자 계정을 만들고 광고 담당자에게 특정 역할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CAKE는 제휴 마케팅 관리를 위해 원하는 모든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지능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한다.

광고 이니셔티브에서 다중 채널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이상적인 제휴 웹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그 말은, 만약 당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