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의 추악한 면

0 Comments

또한 최대 64GB의 RAM 용량을 향상시켜 가격을 인상할 수 있지만 성능은 추가로 향상시킬 수 있다.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면 Apple의 새로운 Mac Studio는 기본적으로 슈퍼 차지 Mac Mini입니다. 그것은 훨씬 더 효과적인 M1 Ultra 프로세서와 함께 제공되어 창조적인 경영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데스크톱 노트북 사용자가 장치를 프린터와 페어링하는 것이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지역 공간 네트워크를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를 상호 연결하여 고객이 장치 전체에서 리소스를 공유하고 프린터와 같은 주변 장치에 연결할 수 있도록할 수 있습니다. 인텔은 NUC10i7FNH를 포트로 채워서이를 쉽게 만들었습니다. 3 개의 USB-A 포트, 2 개의 USB-C 포트, 이더넷 잭 및 HDMI 출력이 있습니다.

또한 Acer의 합리적인 가격의 Chromebox는 Intel Celeron 프로세서와 4GB RAM으로 구동되므로이 시스템은 빠를 것입니다. 게다가 마우스와 키보드가 달려 있어 사실상 박스 밖으로 바로 나갈 수 있을 겁니다. 이 목록에있는 최신 Mac이며 Mac Mini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Apple Mac Studi 효성cms o는 데스크톱의 특별한 짐승입니다. 탁상용 친화적인 디자인은 섀시 주변의 4,000 개 이상의 천공을 통해 공기를 밀어내는 양면 송풍기 세트를 특징으로하는 영리한 열 설계로 완성된 Apple 스테이플입니다.

여러 가지 구성 요소와 작업 시스템을 직접 설치할 준비가되어 있다면 베어 본 미니 PC를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모델에는 CPU, 마더 보드, Wi-Fi 및 Bluetooth 지원 및 USB 포트만 포함됩니다. 스토리지, RAM 및 작업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은 당신만큼이나 많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RAM 및 SSD 업그레이드에 대한 프리미엄을 부과하므로 해당 부품을 구입하면 금전적 절약을 얻을 수 있으며 이후 시스템은 선반에서 구입해야하는 미니 PC 외에도 간단하게 작동합니다. 많은 엔터프라이즈 데스크톱 폼 구성 요소는 크기, 모양 및 성능에 대한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회상은 {이중 채널} 모드에서 작동할 수 있으므로 그래픽 효율성에 특히 필요한 방법에서 속도가 증가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크롬 박스보다 크고 비용이 많이 들고, 우리가 조사한 크롬 박스 중 어느 것도 큰 팬을 원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가 완전히 침묵해야 한다면 고려해 볼 가치가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건너 뛸 수 있습니다. 박스형의 검은 플라스틱 외관이 눈길을 끌지는 않지만 Chromebox의 실용적인 디자인은 작동하는 컴퓨터가 필요한 사람에게 충분해야합니다.

데스크톱 전원이 꺼지거나 OS가 응답하지 않거나 무선 연결을 최대한 활용하더라도 IT는 원격으로 지원을 제공하여 모든 사람의 작업을보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 또는 중앙 처리 장치는 엔터프라이즈 데스크톱의 두뇌입니다. 프로세서의 효율성이 높을수록 방향을 빨리 얻고 계산을 수행하며 이니셔티브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최신 Intel® CoreTM 프로세서는 직원들이 멀티태스킹, 화상 회의 또는 대규모 스프레드시트를 처리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비즈니스만큼 뛰어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결정 요인은 비즈니스 데스크톱이 구축되는 기본 기술 플랫폼입니다. 이는 PC를 관리하는 기능 외에도 성능과 보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RAM이 충분하기 때문에 리소스 집약적 인 앱을 동시에 처리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하며 디스크 하우스에서 작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야합니다. 과도한 양의 내부 저장소는 클라우드에서 스트리밍하는 대신 랩톱에 대형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보관하려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포함된 전원 어댑터는 65W의 전력을 공급하며 CTL은 모든 USB-C 어댑터 또는 모니터가 Chromebox가 올바르게 작동하려면 최소 65W를 제공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60W의 에너지를 출력하는 USB-C 모니터로 테스트했으며 환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PC에 원하는 것보다 적은 에너지를 제공하면 속도가 느려지거나 종료 될 수 있습니다. 받은 편지함에 제공되는 특별 제공 및 다가오는 이벤트의 미리보기를 확인하십시오.

캐주얼 사용의 경우 전통적인 데스크톱 및 랩톱의 판매가 감소했지만 2018 년에는 글로벌 PC 총 판매량이 기업 시장에 밀려 부활했습니다. 데스크톱은 산업 및 교육 분야에서 견고한 고정 장치를 유지합니다. 또한 게이밍 데스크톱은 전 세계적으로 매년 54 %의 소득 증가를 보였습니다. 게임의 경우, 전세계 게임용 데스크톱, 노트북 및 모니터 시장은 2023년 말까지 4210만 대에서 610만 대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되며, 데스크톱은 1510만 대에서 1900만 대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PC 게임 전체는 2017 년 현재 전체 게임 시장의 28 %를 차지합니다.

컴팩트 데스크톱은 실물 크기의 데스크톱에 비해 신체적인 비율로 낮아진다. 일반적으로 인터넷 검색, 웹 기반 액세스, 문서 처리 및 오디오 / 비디오 재생과 유사한 기본 작업을 위해 설계된 소형, 저렴한 저전력 컴퓨터 시스템입니다. 하드웨어 사양 및 처리 에너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