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SNS 마케팅을 위해 물어야하는 첫 번째 문제

0 Comments

기업이 이러한 소셜 채널의 일부가 될 때 소비자는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은 아웃 바운드 광고 및 홍보의 전통적인 방법보다 사용자에게 더 사적일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입소문이나 정확하게 e-word of mouth의 역할을합니다.

감사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작은 사업체 이름이나 당신의 제품 이름을 사용하는 가짜 계정을 발견할 수 있다.

귀하의 감사는 귀하의 각 소셜 계정이 어떤 기능을 수행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제공해야합니다. 계정의 목적이 명확하지 않으면 유지할 가치가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렇다면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산업에서 다른 기업 전문가들의 패거리들을 앞지를 수 있는가?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상상할 수 없는 수의 사람들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잠재 고객이 많으므로 첫 번째 단계는 대상 시장이 누구인지를 줄이고 해당 시장과 관련된 콘텐츠 자 인스타그램 검색 료를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이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에 있다면, 자동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세 사람 모두에게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이 좋아하고 모델과 잘 어울리는 내용물 달력을 만드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을 call-to-action 또는 질문으로 끝냄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이 6가지 기본 목표를 각각 충족시키는 방법을 사용하여 파이프라인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습니다. 고객 가치를 높이는 것 | 소셜 미디어는 현재 고객을 다시 참여시켜 추가 지출을 장려하는 좋은 장소입니다.

소셜 미디어의 혼란스러운 세계에서 Hootsuite는 여러 소셜 미디어 계정을 처리하여 하나의 대시 보드에 하나의 로그인 아래로 가져 오며 비용에서 해방 될 수 있습니다. 웹 플러그인을 통해 Facebook, Twitter 및 LinkedIn 프로필과 함께 작업하면 소셜 채널에 게시물이 채워지고 셀을 사용할 수있는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년도 채 되지 않아 소셜 미디어는 우리 삶의 반쪽이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interest에서 얻은 리드는 고품질입니다. 핀보드의 특성상 핀터레스트는 사진을 세로로 보여주면 가장 훌륭해 보이는 수많은 단독 플랫폼 중 하나이기도 하다. Pinterest에서 잘 보이기 위해서는 사진이 특별한 형식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계속하십시오. 플랫폼이 디지털 세계에서 발판을 마련함에 따라, 나이든 인구가 제대로 플랫폼으로 몰려들고 있다.

금요일에 직장에서의 행복한 시간, IPO 축하 행사, 심지어 집에서 혼자있을 때 어떻게 행동하는지 보여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