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축구의 장점을 알 수 있도록 돕기

0 Comments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럭비 스타일의 공을 개인적인 첫 번째 법으로 금지하는 축구 협회의 결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축구와 비슷한 게임이 영어 공립 학부에서 수행되었다는 가장 초기의 증거는 1519년 William Herman이 Vulgaria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Herman은 Eton과 Winchester 학부의 교장이었으며 그의 라틴어 교과서에는 Wynde로 채워진 공으로 “We wyll playe”라는 문구가 있는 번역 연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초기 언급의 대부분은 단지 볼 플레이 또는 볼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으로 통신합니다. 이것은 시간에 수행된 게임이 본질적으로 걷어차는 공을 포함하지 않는다는 개념을 강화합니다. 축구라는 단어의 어원에 대해서는 상충되는 설명이 있다.

축구라는 단어(또는 풋볼이라는 문구)는 공을 차는 발의 움직임을 가리키는 것으로 광범위하게 추정된다. 대안적인 합리화가 있습니다. 축구는 처음에는 도보로 수행된 중세 유럽의 비디오 게임을 선택했습니다.

유럽에서는 초기 축구가 동물의 방광, 특히 돼지 방광으로 만들어졌으며 팽창되었습니다. 나중에 공이 모양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죽 덮개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1851년 Rugby시의 각 제화공인 Richard Lindon과 William Gilbert는 런던의 Great Exhibition에서 원형과 타원형의 공을 전시했습니다.

UEFA 클럽 계수 순위는 UEFA 클럽대항전에 참가한 모든 유럽 클럽들의 결과를 바탕으로 매겨진다. 제휴 클럽 계수 또는 국가 순위는 모든 제휴사의 모든 골프 장비의 결과를 염두에두고 다가오는 시즌에 협회가 부여하는 항목 수를 찾는 데 사용됩니다. 라이브 U19 풋살 EURO 경기 일정 스페인은 루마니아와의 경기에서 Jaén의 호스트로서 타이틀 방어를 시작할 것이며, 9 월 4 일부터 10 일까지의 결승전 일정이 설정됩니다. 오타와의 케일럽 에반스와 재론 애클린은 중계 일요일 저녁 BMO 필드에서 토론토 아르고나우츠를 이긴 후 그들의 생각을 공유한다.

오타와 레드블랙스는 23일 밤 열린 디비전 라이벌 토론토 아르고나우츠와의 경기에서 1위를 차지하며 시즌 첫 승을 거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서포터즈 트러스트, 팬 공유 제안 공개 세션…

FIFA 트레이닝 센터에서 모든 범위와 연령대의 코치들은 스포츠에 대한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고안된 최첨단 코칭 수업, 분석 및 관련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탐구할 수 있습니다. 국제축구연맹(FIFA)은 여자축구의 발전과 전 세계 축구 발전, 축구 거버넌스 구축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다.

당신의 클럽의 운명이 당신의 경영 천재에 달려 있는 거주하고 숨쉬는 축구 세계로 발을 들여놓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