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대학생의 행동

0 Comments

고등 교육은 고등 교육으로 교육 학위를 수여합니다. 고등 교육은 고등 교육, 고등 교육 또는 고등 교육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중등 교육을 마친 후에 발생하는 공식 학습의 선택적 마지막 단계입니다. 2011년 국제 표준 교육 분류의 6, 7 및 8 범위를 나타냅니다. 비 학위 과정의 고등 교육은 때로는 더 큰 교육과는 다른 학교 교육과는 달리 더 많은 교육 또는 인내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졸업 후, 학생들은 강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기술 고등학교에서 임명됩니다.

CCE의 커리큘럼의 강점은 주요 사립 대학과 Chitkara University 간의 견고한 파트너십 모델을 뒷받침하는 내용 및 교육학 준비 간의 매우 강력한 통합에 있습니다. 많은 학교 기반 실습 게시물은 학생 – 교사에게 이론 데이터를 교수 및 학습에 실제적인 유용성으로 변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Department of General Education은 모든 학생들이 견고한 교양 기초를 습득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학생들은 세계, 과학, 기술, 과학, 예술 및 신체 훈련 및 균형 잡힌 교육에 해당하는 모든 교육 분야에서 교양 과목을 이수해야 합니다. 교육대학은 교육자들이 우리의 미래에 영향을 미칠 방법을 다시 연구하고 있다.

교육대학은 지역사회에 대한 관리와 수리로 2022년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수상자에는 학교 고문, 휴스턴 ISD 교장, 문맹 퇴치 옹호자 및 글로벌 경영 교육을 제공하는 회계사가 포함되었습니 무역영어 다. 다문화 성공 이니셔티브 동료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부생 멜리사 쿼크는 “나는 멘토의 지도를 받아 개인적으로나 전문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다”고 말했다. Purdue University College of Education에서는 오늘날의 교실과 학교를위한 의미 있고 지속적인 옵션을 발견함으로써 독특한 과제를 고려할 준비가 된 교사를 만들고있었습니다. 도자기는 거대한 방법과 작은 방법으로 매일 역사적인 과거를 만듭니다. 교실에서 혁신하고 학생들의 다음 기술에 활력을 불어 넣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리더십 역할이나 STEM에서 소수 소녀와 자주 만나지 않습니다. Ware의 파격적인 접근 방식과 대학생들에 대한 진정한 사랑은 인디애나의 2022년 올해의 교사로 선정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지도자가되기 위해 어떤 자격 증명과 훈련이 필요한지, 강사, 관리자 또는 교육 영역 내의 다른 장소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유치원 강사에 이르기까지 교장에게 교수 지구 교육감으로 판명되기 위해 학업 스펙트럼을 시도하는지 여부는 이 웹 사이트가 유익하고 간결한 방식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지침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세계적 수준의 전문가들이 가르치는 우리 석사 프로그램은 학교 실무자들이 데이터를 심화시키고, 따라하기를 반복하며, 최첨단 분석과 교수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전달할 수있게합니다. 산술 교육 프로그램은 1964년 수학과에서 우수한 중등 대학 산술 강사를 양성하고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교육에 대한 접근성이 증가하고 대학 교육을받는 다양한 개인의 성장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2014 년까지 25-34 세 (55-64 세 중 25 %)의 40 p.c에 가까운 사람들이 대학에서 교육을 받았다. 이것은 모든 기능과 유럽 고등 교육 지역의 가장 중요한 자격 체계의 모든 수준에서 작업 세계와 매우 강렬한 통합을 제공하는 독특한 형태의 고등 교육을 설명합니다. 그것의 운영은 학습자와 사회에 대한 좋은 점을 위해 대안을 연구하고, 고용 가능성을 높이고, 자격을 제공하고, 혁신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7월 26일 나는 젊은이들에게 앞서고 싶다. 나는 아이들과 일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젊은 사람들의 마음을 형성하는 것을 돕는 것을 좋아한다.

단지 … Sapsikwa, Ichishk ⁇ in / Sahaptin 단어 의미 트레이너, 교육의 오레곤 대학에 의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의 이름입니다 오레곤주의 9 연방 인정 부족과 협력. 12 개월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은 교육 졸업장 및 트레이너 면허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Laura Lee McIntyre, PhD, BCBA-D, Castle-McIntosh-Knight 교수, 그리고 현재 Interim Dean을 만나보십시오. Dean McIntyre는 교육 대학에서 13년 동안 부서장, 프로그램 디렉터, 교수 및 이사회 멤버로 봉사 한이 새로운 기능을 수행합니다.

교육은 우리 이름의 앞과 가운데에 있지만,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핵심에 있는 것은 경영이다. 136 년의 역사적인 과거에 우리는 대학생들을 교육하고 지원하는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마네킹을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그 안에서 강사가 되고 싶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