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 거짓말 및 제휴 마케팅

0 Comments

그리고 그들의 독자들은 그들의 기사에 피드백을 남김으로써 정기적으로 상호작용한다.

온라인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지 알아보십시오. 판매자는 특정 개인 기업가에서 세계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홍보되고 제공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제작자입니다. 당사의 네트워크는 전 세계 241,000명 이상의 제휴 파트너와 판매자를 연결하여 소비자의 성취도를 높입니다. 시장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제휴 마케팅의 이점은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더 분명하며 조만간 추가 조직에서이 전략을 더 자주 사용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은이 오래된 개념을 모델 새로운 단계로 가져갑니다. 그것은 제조업자들이 매우 밀접하게 연관된 창조자들의 충성스러운 추종자들에게 성공할 수 있게 해준다. 동시에,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창조자들도 그들의 일에서 수입을 올릴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

웹 마케팅을 제휴하고 업계 내의 동료를 만드는 것이 특히 처음에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사 넷 마케팅을 통해, 그것은 당신이 선택한 제품에 대해 합리적이고 현명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10달러짜리 제품을 더 많이 팔 수도 있지만 수수료에 관한 한 당신에게 그것의 가치는 많이 떨어질 것이다. 선호하는 웹 호스팅 플랫폼 중 하나 인 Wix는 제휴사 링크에서 프리미엄 수수료로 100 달러를 제공합니다.

WordPress 웹 사이트 빌더 중 유일하게 Elementor는 이제 클라우드 호스팅 기능을 멋지게 제공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성공하려면 시간, 재능 및 경험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먼저 물리적인 상품이나 주식에 현금을 쓸 필요가 없기 때문에 대체 플랫폼보다 약간 더 잘 어울릴 수 있다.

웹과 향상 기술은 모델을 구현하기 쉽게 만들고 있다.

기업들은 인증된 리드에 대한 수수료를 추적하고 지불하는 방법을 개선했다. 리드와 판매를 더 잘 관찰할 수 있다는 것은 그들이 어떻게 상품을 개선하거나 더 높은 위치에 놓을 것인가에 기여한다.

두 브랜드와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매우 도움이 되는, 훨씬 덜 전통적인 마케팅 전술에 대한 새로운 추진은 확실히 성과를 거두었다. Shopify는 기업가가 상인을 플랫폼에 소개할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동료가 신청하고 승인을 받으면 추천 링크가 제공됩니다. 누군가가 유료 Shopify 계획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통해 표시하면 제휴사는 수수료를받습니다. 당신의 투자 수익률은 높다. 당신은 계열사들이 매출을 올리면 그들에게만 돈을 지불한다.

AWeber는 초보자 수준의 전자 메일 장치로서 훌륭했으며, 제휴사로도 홍보하여 한 달에 2,000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 내가 직접 ConvertKit을 사랑하고 사용하지만,이 부분의 요점은 제품을 홍보하지 않는 것입니다. ConvertKit은 내가 장기적인 기술의 일환으로 홍보하는 제품의 한 예다.

또한, 우리의 웹 사이트는 전 세계적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5 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됩니다. Hotmart는 온라인 과정, 비디오, 구독, 전자 책 등을 구매, 홍보 또는 홍보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한 솔루션으로 구성된 전체 디지털 배포 플랫폼입니다. 처음부터 회사를 시작하거나, 오래된 아이디어에 새로운 삶을 제공하거나, 다른 방향으로 경력을 쌓거나, 새로운 기술을 배우기를 원한다면, Hotmart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의 열정을 유지하기 위해 시작해야 할 해결책을 얻게 될 것이다.

그들과 함께 세일에 참여하는 것은 이상적인 일치이기 때문에 쉬운 피치가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링크나 특정 주제에 대해 트위터를 한 사람들을 열거할 것이다. 사람들을 보여주는 일련의 영화, 단계별로, 5 개의 매우 구체적인 서사시 모래 성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 YouTube에 가서 샌드캐슬 만들기를 검색하면 수천 개의 결과가 나옵니다. 손님을 빅 커머스 (BigCommerce)에 소개하면 구매자의 첫 번째 월별 지불액의 200 %를 벌 수 있습니다 (추천 당 최대 $ 500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 또는 기업 고객 당 $ 1,500. Coursera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응용 데이터 과학 및 개인 개발에 이르기까지 1,000 개 이상의 과정과 전문 분야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많은 이상한 사람들은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시청자와 상호 작용하는 영향력있는 지위와 재능으로 인해 유명 해졌습니다. 제품 가격에 따라 판매 당 달러 또는 센트의 수량 만 얻을 수 있으므로 광고에 지출 할 수있는 마진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은 또한 터치다운 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제시하기 때문에, 그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의 시청자들의 입구에 들어갈 수 있는 간단한 수단이다. 제품 또는 주제에 대한 학습과 관련된 키워드는 좋은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