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사용할 5 가지 전략

0 Comments

이 Trello 템플릿을 자유롭게 반복하고 개인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고품질 콘텐츠 자료를 여러 채널에 제출할 계획이라면 콘텐츠 및 복제본이 해당 채널에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약을 시작하면 채널별 변동을 각 카드에 연결하여 간단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Instagram, TikTok, Pinterest, Snapchat®은 귀하의 브랜드에 존재감을 구축하기위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러한 특성의 대부분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즉각적으로 또는 직접적으로 타겟팅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을 적어두면 내가 공유 할 수있는 콘텐츠의 종류를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상 고객을 조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여 인구 통계 학적 및 심리적 데 오피사이트 이터 또는 관찰 가능한 패턴을 검색하여 누가 당신에게서 구매할 가능성이 있는지에 대한 심리적 그림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연습은 단지 당신의 예비 전략을 알려줄 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들과 공감하는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목소리와 톤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생동감 있고 변화무쌍한 사진들은 사진과 영화 사이에 있다.

또한 TikTok의 즐거운 패션을 사용하여 직원을 소개하거나 본사를 소개하거나 신제품의 옵션을 집중 조명 할 수 있습니다. 투표와 같은 플랫폼의 대화식 요소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TikTok에서 판매하는 세계로 뛰어 들기를 고려하고 있습니까?

만약 그들이 정말로 당신의 모델이 그들에게 말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을 무시할 것이다. 이 중 몇 가지는 괜찮지만, 소셜 미디어는 우선 사람들이 사교적으로되는 곳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자유로운 접근법처럼 보일 수도 있다.

수익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점진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당신은 그 때 환상적인 블로그를 게시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그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그것을 다시 게시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Quora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것으로부터 완전한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일부 답변은 10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자랑한다.

만약 당신이 블로그에 올린 주제들이 더 심각한 문제들과 관련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Medium에 게시함으로써 잃을 것이 아무것도 없다. 그들은 상품을 찾기 위해 그곳에 있는 것이 아니라, 보통 당신의 모델 메시지에 대해 듣기 위해 그곳에 있는 것이 아니다. 재미있는 밈, 애니메이션 클립 및 빠른 비디오 발췌는 고객이 끝없이 스크롤하고 콘텐츠 자료를 폭음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Tumblr이 GIF의 번호 # 1 플랫폼이라는 한 가지 유형의 파일이 있습니다.

직장 밖에서 다니엘은 쪼그리고 앉아 있는 타입을 연습하고, 팟캐스트를 듣고, 위험한 농담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수익성 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한 가지 핵심은 그룹과 요소에 대한 관심이다. 참여 콘텐츠를 게시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그룹은 콘텐츠 일정 및 승인 과정을 확인하려고합니다. 일단 커버리지를 개발하고 도구를 설치하면 직원을 훈련시킬 시간입니다. 교육 웹 세미나에 참석하거나 직원 소셜 미디어 핸드북을 배워야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직원들은 기대가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