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과 당신이 해야 할 일

0 Comments

제휴사는 6가지 요금제와 온보딩 소모품을 모두 활용해 신규 고객을 전환할 수 있다.

한 달에 $ 29에서 $ 2,000 +에 이르는 다양한 계획을 통해 수익 잠재력은 매우 매력적인 제안이며이 시스템을 연결하는 데 전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홍보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특정 제안이나 할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영향력 있는 동료들을 통해 새로운 청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크리에이터들이 제휴 마케팅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방법도 곧 나올 예정이다. 후속 캠페인을 쉽게 계획하고 함께 일할 최고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 중 한 명을 선택하십시오.

제휴사는 웹 로그 제출 및 / 또는 이메일 광고 활동 및 독자가 더 많은 것을 찾기 위해 클릭하도록 초대하는 링크를 포함합니다. 블로거의 경우,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발견하고, 독자에게 판매하고, 당신이 만드는 각 판매에 대한 이익의 절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입할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판매자의 총 방문자 중 많은 수가 셀룰러 기기에서 어떻게 발생하는지 확인해 볼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즉, 프로모션과 함께 모바일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는 경우입니다. 웹 사이트가 데스크톱 트래픽만을 유도하는 상인은 그렇게 대단한 대안이 될 수 없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점점 더 Infusionsoft에 짜증이 나기 시작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 친구 인 Nathan Barry는 새로운 장치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사실, 지금까지의 파이프 라인 내에서 모든 일을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하고있는 모든 작은 일에 대해 당신에게 다시 지불하기를 원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로 당신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제품으로 성공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똑같은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위험에 열광할 것이다. 증명은 경험과 비슷하지만 제품 사용의 낙관적 인 결과를 전문으로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하나 이상의 제품을 선택하고 각각에 대해 {Promote}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제품과 제휴하십시오. 좋은 팁은 Hotmart 시스템이 검색 결과에 관련된 모든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작업하기로 선택한 틈새 시장과 관련된 핵심 문구를 찾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Hotmart에 의해 당신의 계정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콘텐츠 제작자 및 제휴사를 위한 모범 사례 매뉴얼을 살펴보십시오. 시장에는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홍보하기에 적합한 제품을 발견할 것이라는 것이 극히 의심의 여지가 없다는 많은 범위가 있다.

내 친구 Matt Giovanisci는 아마도 내가 아는 최고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일 것이다.

프로그램을 즉시 처리하려면 동료들에게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의 코드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의해 촉발된 자동 응답기는 판매가 언제 진행되는지 알 수 있게 해주는 훌륭한 기본 옵션이 될 수 있다.

이제 우리는 귀하의 브랜드에서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의 기초를 코팅했으므로, 귀하의 프로그램을 눈에 띄게하는 몇 가지 훌륭한 관행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제휴 플랫폼 또는 커뮤니티의 한 가지 이점은 추가 제휴사가 귀하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최소한 몇 가지 주제에 열정을 가지고 있다면, 상황이 어려워질 때 밀고 나가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Ahrefs 지식에 따라 이 기사에 대한 예상 월간 검색 트래픽을 표시합니다. 얼마나 많은 완전히 다른 웹 사이트가 이 콘텐츠에 연결되어 있는지 보여줍니다. 기본적으로, 여분의 웹 사이트는 당신에게 하이퍼 링크, 당신이 Google에서 순위 상단.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추천 광고와 혼동됩니다. 두 가지 유형의 광고 모두 제 3자를 사용하여 소매 업체에 판매를 유도하기 때문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회원 사이트의 멤버십을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것은 한 장소에서 많은 것을 다루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며, 이것은 우리의 동료 프로그램의 크기를 고려할 때 훌륭하다. 높은 가입률과 셀즈 계열사들의 행복한 이웃으로, 우리는 큰 성공을 거두었다.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회사의 경우,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무료 프로모션을받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로 간주되어 광고를 상당히 절약합니다. 지난 13년 오피가이드 동안 ShoutMeLoud는 블로깅 및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수동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도록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쉽게 당신의 동료 프로그램을 작거나 큰 가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은행을 파산시키지 않고 비즈니스를 확장 할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