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일

0 Comments

호주의 주장 메그 래닝은 토스를 얻었고 먼저 타격하기 라이브카지노 로 결정했다. 인도와 호주는 금메달 경기에서 변함없는 XI를 하고 있다.

인도의 베테랑 탁구선수 샤라트 카말이 영연방대회 2022년 남자 단식 8강전에서 잉글랜드의 폴 드링크홀을 상대로 4-2로 승리했다. 승리로 인해 Sharaths는 결승에서 봉인되었고 은메달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앞서 하키로스는 2-1로 완파되면서 잉글랜드를 향한 궁극의 2위를 차지했다.

두 도시는 처음에 게임에 대한 입찰을 시작했습니다. 남아프리카의 더반과 캐나다의 에드먼턴. 에드먼턴은 2015년 2 월에 입찰을 철회했으며 더반은 2015년 9월 CGF 총회에 진출할 수 있는 유일한 입찰가로 남았습니다. 더반은 처음에는 이벤트의 유일한 실제 입찰자 였기 때문에 게임을 주최할 수 있는 적절한 자격을 확보했습니다.

Facebook에서 우리처럼 또는 더 많은 스포츠 활동 업데이트를 위해 Twitter에서 우리를 준수하십시오. 또한 Android 또는 iOS 용 NDTV 크리켓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던컨 스콧은 그의 팀 동료들이 스코틀랜드의 꽃을 연주하기 위해 그와 합류하는 것보다 일찍 영연방 올림픽 200m 자유형 금메달과 함께 소개되었다.

또한 이벤트의 구형 1에서 비슷한 위치에서 완료되었습니다. 호주 여자 크리켓 스태프인 탈리아 맥그라스는 코로나19에 대한 건설적인 테스트를 받았다. Srikanth는 남아시아 게임과 BWF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많은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그는 현재 남자 단식 세계 랭킹 13위에 올라 있다.

커먼 웰스 게임 2022에서 남자 창 던지기는 DP Manu와 Rohit Yadav가 각각 5 위와 6 위를 차지했습니다.

2022년 NOBULL 크로스핏 게임은 8월 3일부터 7일까지 위스콘신 주 매디슨에서 열린다. Activision은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모든 게이머와 비 게이머가 출시되지 않은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환영합니다. Harmanpreet는 인도 직원이 던지기 전에 McGrath의 낙관적인 테스트에 대해 잘 알고 있었고 그녀가 호주 측에서 그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에 반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게다가, 10개의 성별 행사와 39개의 파라스포츠 행사가 예정되어 있었다. 한편 호주는 토요일 다른 준결승에서 뉴질랜드를 5명의 귀뚜라미로 꺾고 인도-호주 타이틀전을 치렀다. 이것은 커먼 웰스 게임에서이 남자 트리플 점프에서 인도의 주요 금은입니다. 한편, 프라벤 치트라벨은 결승전에서 동메달을 따기 위해 0.04m를 기록했다. 인도 남성 트리플 점프 선수 Eldhose Paul과 Abdulla Aboobacker는 Commonwealth Games 2022 결승전에서 각각 금메달과 은메달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이어지는 공에서 한 개를 떼어내 다리 쪽 패드에서 밀어낸다. Eldhose Paul과 Praveen Chithravel은 현재 버밍엄 2022에서 남자 트리플 도약에서 금메달과 동메달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Paul은 17.03m의 가장 큰 점프를 가지고 있고 Chithravel은 궁극적인 첫 3 라운드 이후 16.89m의 최고의 점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도 셔틀러 락샤 센은 지아 헝테와의 남자 단식 준결승에서 21-10, 18-21로 승리했다. 싱가포르에 반대하는 승리는 Lakshyas가 결승 진출을 확정 짓고 Commonwealth Games 2022에서 은메달을 확보하게했다. 게임 개발자는 매일 우리의 플랫폼에 재미있는 새로운 게임을 출시합니다.

마지막에는 세 바퀴가 더 남았다. 그러나 Meg Lanning과 Beth Mooney는 Renuka Thakur와 Meghna Singh의 예비 압력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파워 플레이의 꼭대기에 있는 메그 래닝은 베스 무니와 함께 18 득점을 하지 못했다. Renuka Thakur는 그녀의 4 개의 오버에서 2 개의 개찰구를 가져 와서 다시 한번 Indias의 가장 훌륭한 중산모였습니다. Sneh Rana는 또한 두 개의 개찰구를 가져 갔지만 공에는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푸자 바스트라카르와 하만프리트 카우르도 호주 타자들에게 아무런 문제를 일으키지 못했다.

인도는 다리 쪽으로 5개의 넓이로 달아나기 때문에 중요한 달리기를 한다.

라나는 다시 쓸지만 깊은 사각형에서 단 한 개만 가져온다. Full toss와 Deepti는 자본화할 수 없으며 단한 번만 깊은 midwicket에 이것을 털어 낼 수 있습니다. 딥티가 단 한 명을 밀어냈어요. 그녀가 나갈 때 처음에는 도트볼로 시작하지만 겨우 중간까지만 할 수 있다.

Mariafe Artacho del Solar와 Taliqua Clancy의 여자 페어링은 캐나다의 Sarah Pavan과 Melissa Humana-Paredes에게 3 세트로 결승에 진출한 후 은메달을 .다. 골드코스트에서 호주의 성공적인 혼합물의 일부였던 맥허그와 버넷은 캐나다를 상대로 17-21, 21-17로 승리할 때 첫 세트를 떨어뜨려 디시더에서 두 가지 매치 요소를 구해야 했다. 스트레스 속에서 심판 조반니 베이크는 표면적으로는 태양열 내에서 굽는 것 때문에 결정 세트 내에서 12대 0으로 교체되어야 했다. 그러나 호주는 다시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