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에 대한 바로 가기 – 몇 가지만 알 수 있습니다.

0 Comments

이 기생충과 싸우기 위해 V. vinifera scions는 미국 동부에 서식하는 종에 접목되어 phylloxera에 거의 면역성이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오늘날, 와인을 생산하는 새로운 국제 지역들은 비슷한 규칙을 제정했다. 포도 속 Vitis 중 한 종인 V. vinifera가 거의 독점적으로 사용됩니다.

3월 2일 목요일에 출시되는 2017 Wolf Blass Luxury Collection은 와인 메이커의 재능, 열정, 헌신 및 장인 정신을 보여주는 와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호주의 피노 그리지오 (Pinot Grigio) 개척자 인 T ⁇ Gallant는 신선하고 접근하기 쉽고 음식 친화적 인 테이블 와인의 새로운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6월 16일 파리의 VIP 상거래 미리보기 행사에서 공개된 Maison de Grand Esprit는 단일 하위 지역에 초점을 맞추고 물리적 위치에 고정된 전통적인 프랑스 주택의 곰팡이를 깨뜨립니다. 대신 위대한 마음의 집으로 번역되는 이 모델은 프랑스의 가장 쉬운 지역인 보르도, 부르고뉴, 론, 프로방스를 모두 한 모델 아래에 전시하고 있다.

이번 윈스데이는 호주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수집된 카베르네 소비뇽 중 하나로 여겨지는 윈스 블랙 라벨의 60번째 빈티지 출시라는 상서로운 이정표를 세운다.

적포도주는 포도가 추출된 주스에 담그도록 허용함으로써 포도 껍질의 그늘과 맛을 특징으로합니다. 와인의 정확한 색상은 젊은 와인의 전형인 보라색에서 성숙한 와인의 경우 보라색을 거쳐 오래된 보라색 와인의 경우 갈색까지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보라색 포도의 주스는 실제로 녹색을 띤 흰색입니다. 자주색 그늘은 포도의 모공과 피부에 존재하는 안토시아닌에서 유래합니다.

와인에는 맥주와 증류주에 들어있는 화학 물질 인 에틸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간의 체격에 있는 다른 농도의 알코올은 개인에게 영향을 미친다. 와인의 결과는 소비되는 양, 소비가 이루어지는 시간의 범위, 와인 내의 알코올의 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0.09 %에서 0.25 %의 BAC는 혼수 상태, 진정, 안정성 문제 및 흐린 시력을 유발합니다. 0.18%에서 0.30%까지의 BAC는 심각한 혼란, 언어 장애(예:)를 유발한다.

어눌한 말), 비틀거림, 현기증, 구토. 0.25 %에서 0.40 %까지의 BAC는 무의식 상태에서 호흡 절망과 구토의 흡입으로 인해 무감각, 무의식, 전위 기억 상실, 구토 및 사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와인은 살라데 니코이즈, 가지 그라탕, 크림소스의 홍합, 바비큐 고기와 같은 지중해 요리와 완벽하게 어울릴 것이다. 내가 강력히 주장하는 다른 박스형 와인은 천연 와인 수입 업체 인 Jenny & Fran ⁇ ois Selections의 탱크에서, 그리고 다른 수입 업체 인 Wineberry U.S.A.의 Wineberry Boxes입니다. 즉, bag-in-box 형식으로 구입한 와인이 좋을수록 더 준비된 소비자가 포용하게됩니다.

나중에 올드 월드 와인이 포도 재배 방법을 추가로 개발함에 따라 유럽은 가장 중요한 와인 생산 지역 중 세 곳을 포함하게됩니다. 오늘날 https://www.navi02.com/ 가장 큰 와인 생산 지역을 가진 5 개국은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미국 및 중국에 있습니다. 그러나 알코올을 섭취하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안전하지 않으며, 적당한 양 이상을 섭취하는 것은 심각한 웰빙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사람들은 알코올을 안전하게 섭취하거나 소비를 제한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대화해야 한다.

그러나 얻을 수 있는 복지 혜택에 관계없이 과도한 알코올을 섭취하면 유익한 것보다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재사용 가능한 병은 언젠가 탄소 발자국을 자르는 중요한 장치가 될 것이다. 미국에서는 재활용이 주로 당국과 소비자들에게 맡겨져 왔다. 아마도 일부 사람들이 주장했듯이, 유리 제조업자들이 재활용에 대한 책임이 있다면, 이 시스템은 더 높게 작동할 것이다. 하스 씨는 와인 거래가 재활용 유리의 사용을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론적으로, 유리병을 재활용하는 것은 이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