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는 나의 노인 어머니를 위해 휴대 전화를 구입했는가?

0 Comments

여분의 아날로그 사춘기를 애틋하게 떠올리는 우리들에게 이것은 이질적이고 골치 아픈 것처럼 보일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대별 검토의 목적은 문제가 있었던 방법에 대한 향수에 굴복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지금 어떻게 있는지 파악하는 것입니다. 어떤 세대의 변화는 낙관적이고, 어떤 것은 불리하며, 많은 것은 각각이다. 자동차나 파티에서보다 침실에서 더 편안하게 지내는 오늘날의 십대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신체적으로 안전하다. 그들은 교통사고를 당할 확률이 현저히 낮고, 이전 세대에 비해 술에 대한 취향이 훨씬 덜하기 때문에 음주로 인한 질병에 훨씬 덜 취약하다. 짧은 대화나 유선전화를 사용할 수 없는 시간에는 휴대전화 사용을 예약하십시오.

이 특권 프로그램은 VIP 이벤트, 독점 콘테스트 및 수혜자 선물에 대한 입장을 제공합니다. 컨설턴트와 만나 최신 상품, 회사 및 선택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일반적으로 시간당 밀리 암페어의 상단, 배터리 용량의 상단이지만 배터리 수명은 사용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3,400 mAh는 다음 스마트 폰 배터리 기능으로 15 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으며 1,000 mAh는 배터리 수명이 짧습니다. 운영 체제는 스마트 폰을 실행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주요 전화 작동 시스템은 Android 및 iOS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휴대 전화의 환경 영향의 약 40 ~ 50 %가 인쇄 배선 기판 및 내장 회로를 제조하는 동안 발생합니다. 공중 보건법 연구는 미국에서 산만한 운전법의 목록을 유지합니다. 휴대 전화 소비자의 행동은 서비스 공급 업체가 원하는 경우 법 집행 기관 및 정부에 의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1983년부터 1998년까지 모토로라는 휴대폰 시장의 최고 책임자였다. 아이폰13자급제 노키아는 1998년부터 2012년까지 휴대폰 시장의 선두주자였다.

그들은 인구 등록부에서 무작위로 선택된 646명의 젊은이들과 나이, 성교, 지리적 지역에 의해 일치되었다. 연구자들은 사용량이나 종양의 위치에 따라 휴대 전화 사용과 뇌종양 위험 사이의 관계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오래된 연구는 아날로그 휴대 전화의 무선 주파수 방사선 노출을 평가했습니다. 오늘날 휴대 전화는 아날로그 전화보다 고유한 주파수와 전력 감소 정도로 작동하는 디지털 전문 지식을 사용하며 셀룰러 기술은 계속 변화하고 있습니다. 휴대 전화는 사람들이 커뮤니티를 통해 말할 수있게 해주는 휴대용 장치입니다. 현재까지 행해진 가장 큰 환자-대조군 연구인 13개국의 INTERPHONE 연구는 정신 종양을 개발한 5,000명 이상의 개인들과 유사한 종양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서 휴대폰 사용을 확인했다.

이러한 감소는 대침체 기간 동안 가속화되었지만, 일자리 가용성이 있다는 바로 그 사실에도 불구하고 10대 고용은 다시 반등하지 않았다. 국립 암 연구소를 포함한 국립 보건원은 휴대 전화 사용 및 대부분의 암 및 기타 질병의 위험에 대한 연구를 수행합니다. COSMOS 참가자들은 연구에 참여한 후 복지, 삶의 방식, 현재 및 과거의 휴대 전화 사용에 관한 설문지를 작성했습니다. 이 정보는 건강 기록과 휴대폰 정보의 데이터로 보충되어야 한다.

인터폰 데이터의 후속 분석에서, 조사자들은 종양이 가장 많이 노출된 뇌의 영역에서 더 의심할 여지 없이 친절한지 조사했다. 한 가지 평가는 종양 위치와 방사선 수준 사이에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보여주었다.

그들은 또한 학생들이 서로 교제할 수 있는 대안을 옹호해야 한다.

학생들이 전화를 교실 도구로 사용하거나, 켜져 있거나, 점심 시간이나 다른 학습 시간에 보여줄 수 있도록 허용하면 단위와 연결되어 서로 연결이 끊어집니다. 또한, 마음은 주로 기능하는 방식에 따라 끊임없이 스스로를 다시 연결합니다. 젊은 사람들이 지속적인 반 주의력 전환 작업에 소비하는 추가 시간은 강렬한 집중의 지속 기간 동안 용량을 관리하는 것이 더 어려워집니다. 고정된 자극에 의해 폭격을 받는 것에 익숙해진 마음은 그에 따라 다시 연결되어 충동 관리를 잃는다.

미연방 통신위원회에 따르면 강도 3 건 중 1 건은 휴대 전화 절도를 포함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경찰 자료에 따르면 2012년 전체 강도 사건의 절반이 휴대전화 절도였다. Secure our Smartphones라고 불리는 Change.org의 온라인 탄원서는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이 도난당할 경우 사용할 수 없도록 기기의 킬 스위치를 설치할 것을 촉구했다.

이 주제에 대한 별도의 장의 목적은 관련된 우수한 무선 기술에만 기인한 것이 아니라 개인적으로나 국가 경제 시스템에 대한 우리 모두에게 그 중요성이 있습니다. 사실상 모든 사람들이 지금 휴대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우리의 삶에서 큰 기능을 한다.

그리고 마크에 있는 기술자들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