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가 새해에 우리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켰는가

0 Comments

부동산 관리 또는 REIT 투자와 관련된 일상적인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모든 REIT의 리더십과 현금 지출 방식에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대규모 주택 임대 포트폴리오는 지주나 개발 경험이 없는 실제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정말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하지만 투자를 관리하는 기업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들은 빚이 거의 없어야 하고, 부동산 수리를 위한 돈 방석이 있어야 하며, 미래에 대한 명확한 목표를 제시해야 한다.

또한, 당신이 얼마나 오래 투자해야 하는지를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보다 일찍 배워라. 어떤 그룹들은 다른 그룹들보다 장기적으로 당신을 가둬둘 것이다. 시장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여기 실제 재산에 대한 자금후원이 당신을 탄탄한 금전적 기반 위에 올려놓고 당신이 일찍 은퇴할 수 있게 해주는 방법이 있다.

이상적인 상황에서, 당신의 임대인들은 당신의 담보 대출과 약간의 수익도 지불하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모기지가 상환되는 즉시 순수한 수익을 뒤집을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의 예산에 수리와 유지보수를 발행하는 것을 기억하라. 런던시의 중심부에 위치한 22 Bishopsgate는 전문 지식, 시설 및 유연성의 방법으로 세련된 사무 공간의 최전선에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동급 최고의 파트너와 합작 투자를 설립하는 데 집중합니다.

주거용 부동산을 다루는 보증금 한도 및 해지 지침에 해당하는 수십 개의 주법과 달리 상업용 임대를 규제하는 고객 안전 법률 지침은 거의 없습니다. 상업용 임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olos 가이드 Janet Portman 및 Fred Steingold의 “비즈니스를위한 최상의 임대 협상”을 참조하십시오. 침입이나 벽난로 경보를 위해 야간에 긴급 전화를 걸지 않으면 세입자가 수리를 원하거나 열쇠를 잃어 버렸기 때문에 자정 이름을받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므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비즈니스 속성의 경우, 더 의심 할 여지없이 경보 모니터링 서비스가 있어야하므로 야간에 무슨 일이 발생하면 경보 회사가 올바른 당국에 알릴 것입니다. 소매 임차인은 상점과 상점 정면을 유지 공인중개사 하는 데 기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최종 결과로 기업에 결과가 생길 것입니다.

부동산은 주거용 부동산, 상업용 부동산 및 산업용 부동산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범주로 나 ⁇ 니다. 또한 BRRR 방법이 대중화된 BiggerPockets와 같은 보드에 있는 다른 투자자들에게 그들의 방법을 배울 수 있다.

하우스 해킹은 당신이 방이나 유닛을 임대하는 동안 당신의 자금조달 재산에 머물 수 있게 해준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재정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집주인은 임차인에게 임대 또는 임차를 위해 부동산을 소유한 개인 또는 단체입니다.

그녀는 존경받는 환경 엔지니어가 되었지만 부동산 분야의 직업을 위해 그 직업을 버렸습니다. 그녀는 현재 쇼핑객들이 그녀의 개인 포트폴리오를 위해 부동산을 찾고 부동산을 구입하는 일을 하고 있다.

이 에피소드에서는 그녀의 엔지니어링 배경이 어떻게 에이전트로서 사업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었는지, 그리고 개인 실사와 함께 그녀를 도왔는지 듣게 될 것입니다.

증권거래위원회(SEC)는 매년 감사를 받는다. 이것은 거래자에게 비공개 리츠 또는 다른 유형의 부동산 투자에 존재하지 않는 정도의 투명성을 제공합니다. 산업용으로 사용되는 부동산에는 더 많은 공공 손님이 있으므로 매일 재산에 추가 사람이 있어 해를 입거나 재산을 깰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주차 톤으로 고객을 때릴 수 있고, 개인은 겨울 동안 얼음 위에서 미끄러질 수 있으며, 파괴자는 건물 주변에 페인트를 뿌릴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사건은 어디에서나 발생할 수 있지만 비즈니스 속성에 투자할 때 이러한 경우를 경험할 확률은 높아집니다. 만약 당신이 위협에 반대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주거용 부동산에 넣는 것을 특별히 주의 깊게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어떤 기술이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지 연구하기 위해, 나는 기초를 연구하는 것을 지지한다.

팟캐스트부터 온라인 강좌까지 이용할 수 있는 자원이 너무 많다. 마이어는 “뒤집기 뒤에 있는 많은 수학들은 수리 비용이 얼마나 들지에 대한 매우 정확한 추정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더 큰 위협 요소가 있다”고 말했다. 마이어는 “자신이 직접 처리하면 거래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미래의 부동산을 구입하면 더 많은 경험을 쌓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대 계약은한 사람이 모여 다른 축하 행사에서 부동산을 임대하는 데 동의하는 조건을 설명하는 법적 문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