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를 벗은 침술에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기술

0 Comments

통증이나 다른 건강 문제를 관리하는 데 문제가있을 수 있다면 침술을 시도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의료 공급자에게 확인하여 가장 적합한 선택인지 여부를 논의하십시오. 안면침술이라고도 불리는 성형침술은 피나클, 얼굴, 목 등에 있는 모공과 피부의 외관을 개선하는 데 사용된다. 작은 연구에서 사람들은 3 주 만에 5 번의 침술 수업을 받았으며, 절반 이상의 사람들이 피부 탄력에 마법을 걸어 피부가 통통하게 보이도록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침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장점 및 잠재적 인 원치 않는 효과에 대해 설명합니다.

2007년 리뷰는 침술이 지속적인 무릎 통증을 치료할 때 가짜 침술보다 훨씬 낫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증거는 거대하고 고품질의 시련이 결여된 결과로 결정적이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암 환자와 다른 사람들에 대한 몇 가지 과학적 실험은 침술 치료가 수면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보여준다. 대부분의 암 환자의 경우 메스꺼움, 마비 및 따끔 거림, 정신 안개, 식욕 부진, 급성 및 지속적인 통증, 암 치료를 포함한 기분 장애를 낮추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침술은 통증에 해당하는 일부 건강 상황과 징후를 완화하는 데 사용되는 표준 중국 방법론입니다. 침술사는 환자의 피부에 아주 얇은 금속 바늘을 경혈의 양만큼 삽입한다.

바늘은 신체의 힘, 즉 기의 균형을 재조정하고, 체격이 질병이나 증상과 싸우기 위해 순수한 화학 화합물을 방출하도록 자극한다.

2018년 체계적인 평가는 침술이 류마티스 관절염의 치료에 효율적일 수 있다는 증거를 발견했지만, 포함된 연구 내에서 이질성과 방법 론적 결함으로 인해 증거가 제한되었습니다. 많은 시련의 결론과 침술에 대한 체계적인 검토는 대체로 서로 일치하지 않습니다. 같은 평가에서 목 통증은 건설적인 효과가 지시된 4 가지 종류의 통증 중 하나로 간주되었지만 사용된 첫 번째 연구는 상당한 편견의 위험이 있음을 경고했습니다. Cochrane 리뷰의 2009 개요 성조숙증 는 침술이 광범위한 상황에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지속적인 통증에 적합한 침 치료 일정은 무엇입니까?

첫 번째 세션은 최대 1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약 15-30 분의 약속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각 상황에 대해 몇 달에 걸쳐 6 × 12 치료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침술은 보통 무균 바늘을 사용하는 등록되고 숙련된 제공자를 볼 때 매우 길다. 환자들은 때때로 바늘 삽입 수준에 약간의 타박상을 입을 수 있다.

Qi의 수익성있는 조작은 채널 내의 Qi에 필요한 포인트의 양만큼 접촉함으로써 시작됩니다. 이것은 Qi를 얻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Qi 감각의 도착에 의해 예고됩니다.

전형적인 침술 세션은 당신의 단점에 대한 대화와 신체검사로 시작된다. 경혈 바늘 자국으로 추정되는 작은 자주색 반점이 상복부 공간과 배꼽 공간 사이에서 확인됩니다. 우리는 고통의 공급에 도달하고 개인화된 치료 제안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