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가 축구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0 Comments

아메리카 인디언들 사이에서 수행된 현대의 제휴 축구와 같은 스포츠인 Pasuckuakohowog는 17 세기 초에 추가로보고되었습니다. 럭비 리그 지침은 1906년 럭비 유니온에서 상당히 벗어 났으며 팀은 15 명에서 13 명으로 줄어 들었습니다. 1907년 뉴질랜드의 프로 럭비 스태프가 호주와 영국을 순회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고, 이듬해 호주에서 프로 럭비 리그가 출범했다. 그러나 프로 게임의 규칙은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다양 해졌고, 전세계의 각 경기에 대한 정확한 지침을 수정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국가 간의 협상이 필요했습니다. 이 상태는 프랑스 리그의 선동으로 보르도에서 열린 모임에서 럭비 리그 국제 연맹이 결성된 1948 년까지 지속되었습니다. 이 해외축구중계 초기 경기에 관심이 있는 유언장과 다른 사람들은 1859년 5월 14일 멜버른 축구 클럽을 형성했습니다.

이 두 캠프로의 분할은 부분적으로 비디오 게임이 진행된 상황의 결과였습니다. 예를 들어, 당시 Charterhouse와 Westminster는 즐기는 지역을 제한했습니다. 소년들은 대학 회랑 안에서 볼 스포츠을 하는 것에 국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거칠고 공중제비 달리기 게임을 채택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축구 그룹의 비용을 부담하고 아름다운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면서 실제 감독자가되는 가장 가까운 요소를 경험하십시오. 축구 매니저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리얼리즘의 거주하고 호흡하는 레크리에이션 세계이며 다른 축구 게임이 열망할 수 있는 축구 진위성을 달성합니다. 일부 역사 학자들은 럭비 축구와 영어 공립 대학에서 나오는 다양한 비디오 게임이 주요 영향을 미쳤다는 이론을 돕습니다. 반대로,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와 게 일어 축구가 널리 퍼져 있다는 생각을 지지하는 역사가들도 있습니다.

중세 시대에는 영국 전역에서 매년 Shrovetide 축구 경기의 명성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영국에서 진행되는 볼 스포츠에 대한 초기 언급은 Nennius에 기인한 9 세기 Historia Brittonum에서 나옵니다. Nennius는 공을 가지고 노는 소년 파티를 묘사합니다. 프랑스 북부에서 행해진 공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언급은 일반적으로 La Soule 또는 Choule로 확인되었으며, 공은 손바닥, ft 및 스틱에 의해 추진되었으며, 12 세기부터 거슬러 올라갑니다. 여기 그들의 기자 회견에서 나온 몇 가지 하이라이트가 있다.

Rugby sevens와 Rugby tens는 측정이 감소된 팀을 위한 변형입니다. 1869년 해밀턴 풋볼 클럽으로 설립된 그들은 궁극적으로 해밀턴 플라잉 와일드 캣츠와 합병하여 그럼에도 불구하고 캐나다 풋볼 리그 내에서 활발한 팀인 해밀턴 타이거 – 캣츠를 탄생 시켰습니다. 육각형과 오각형의 일일 샘플이 있는 상징적인 공은 1960 년대까지 인기가 없었으며 1970년 월드컵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한 쌍의 축구 부츠가 1526년 영국의 Henry VIII 왕에 의해 주문되었습니다. 잉글랜드의 헨리 4 세 국왕은 1409 년에 축구에 대한 현금 징수를 금지하는 선언문을 발표하면서 영어 단어 축구를 사용하는 많은 초기 문서 중 하나를 발표했습니다. Mahmud al-Kashgari는 그의 D ⁇ w ⁇ n Lugh ⁇ t al-Turk에서 중앙 아시아의 투르크 인들 사이에서 tepuk라는 게임을 설명했습니다.

뉴스 첼시는 팰리스가 마지막 기회 스왑 거래를 할 수 있게 되면서 자하를 노크다운 스위치로 겨냥하고 있다.

토드 벌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챔피언스 리그 축구를 원하는 윌프리드 자하를 쫓고 있으며, 단순히 25만 파운드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축구를 할 수 있지만, 지금은 이 모든 분석이 있고 우리는 C.T.E.를 알고 있다.

최근에 뇌진탕 유산 재단에서 일하기 시작한 Rachael Perkins에 대해 언급했다. 다른 앨라배마 선수들은 몇 년 동안 괴롭힘의 지표를 추가로 보여주었다. 1960년대에 앨라배마 주에서 쿼터백으로 시작한 스티브 슬론은 나중에 그곳의 운동 감독이자 듀크, 미시시피, 텍사스 테크, 밴더빌트의 축구 코치였다. 퍼킨스의 미망인인 리사 퍼킨스는 뉴욕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베어 브라이언트 코치 밑에서 앨라배마에서 공연을 하고 나중에 그의 뒤를 이은 한 남자의 의학적 역사적 과거를 최초로 공개했다고 언급했다. TUSCALOOSA, Ala. 팁 근처에서 거의 평생 동안 축구를한 후에 그의 마음이 악화되었지만 Ray Perkins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포츠에 매료되었습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스포츠 기간 동안 두 그룹은 McGill이 사용하는 럭비 기반 가이드 라인과 하버드에서 사용하는 보스턴 게임 가이드 라인을 번갈아 사용했습니다. 2년 안에 하버드는 둘 다 맥길스의 규칙을 채택했고 다른 미국 대학 그룹들도 똑같이 하도록 설득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컬럼비아의 대표들은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서 열린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