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SNS 마케팅에 대한 지표

0 Comments

다른 말로 하면, 압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연구한다.

그렇기 때문에 피술자가 글을 읽기도 전에 눈에 보이는 것에 감명을 받기 위해서는 시각적으로 유혹적인 내용물을 만들어야 한다.

그래픽으로 디자인된 소셜 미디어 제출물, 비디오 또는 전문적으로 또는 창의적으로 클릭한 제품 사진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280자를 사용하여 질문에 답하고 특히 매력적이고 브랜드에 맞는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브랜드가 독특해지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셜에서 좋은 다른 비즈니스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과정의 각 단계를 안내하기 위해 따라하기 쉬운 소셜 미디어 감사 가이드와 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LinkedIn을 사용하여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유도하면 클릭 수를 측정합니다.

Snapchat 광고는 우리 모두가 인생에서 거의 가지고 있지 않은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이를 위해 소수의 주요 기업들도 Reddit에서 큰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Reddit은 사람들이 AMA를하고 있다는 증거를 게시하도록 요구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제대로 행동한다면 당신의 작은 사업이 플랫폼에서 심각한 관심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적절한 시간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참여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고 그룹을 매료시킵니다. 어떤 상황에서는, 적절한 시기에 제출된 제출물이 심지어 널리 퍼질 수도 있다.

그것들은 간단하게 몇 분 안에 설치할 수 있고, 설치하면 방문자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모든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데 단 한 번의 클릭만 하면 된다. Sumo에는 귀하의 마케팅 전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유용한 사이트 방문자 및 소셜 미디어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가장 관련이있는 것은 소셜 공유 특성입니다.이 특성은 귀하의 사이트에있는 손님이 귀하의 콘텐츠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는 것을 간단하게하고 다양한 공유를 추적합니다.

추천서를 공유하는 것은 매우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이며 실제로 의식과 판매를 높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람 소셜 채널에서 인터넷 사이트로의 방문, 리드 및 잠재 고객의 양을 추적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Google Analytics는 소셜 네트워크의 웹 사이트 손님의 인구 통계 및 장치 종류와 유사한 습관 및 다양한 데이터를 보여주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및 기타 산업 선물은 기업가가 최고의 소셜 네트워크 및 소셜 미디어 광고 활동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소셜 미디어 존재의 중추입니다.

유튜브는 영화를 위한 소셜 채널 중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마케터의 88%가 이를 사용하고 있으며, 페이스북이 채택하고 있으며, 76%가 이를 사용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 다양성을 추가하기 위해 여러 가지 콘텐츠 형식을 결합하는 것이 좋지만 지속적으로 공개 된 하나의 확인 된 콘텐츠 자료 형식조차도 시청자를 성장시키는 데 놀라운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모든 사람을 추적하기로 결심한 것은 위의 당신의 목표에 달려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투데이(Social Media Today)에 따르면, 밀레니얼 다이너의 http://sns-pro.net 30%가 인스타그램의 존재감이 약한 식당을 적극적으로 멀리한다고 한다.

인스타그램이 소비자들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힘은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

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 Instagram이 귀하의 웹 사이트만큼이나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스타그램의 몇 가지 필수적인 측면은 당신의 바이오, 계정 설정 선호도, 그리고 미학이다. 레스토랑 직원 도구 환상적인 그룹을 구축하고 직원 관리 도구의 우리의 라인과 회전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백서, 당국 정보, 독특한 보고, 그리고 업계 전문가들과의 인터뷰를 구체화한다.

우리는 또한 다른 존경받는 출판사의 원래 분석을 적절한 장소로 참조합니다. 편집 정책에서 올바른 편향되지 않은 콘텐츠를 제작할 때 우리가 관찰하는 표준에 대해 더 많이 연구 할 수 있습니다. 특정 대응 업무에 그룹을 지정하는 것은 당신이 1명이든 100명이든 간에 당신의 직원들이 잘 기름칠된 소셜 미디어 팀처럼 운영되도록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