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 : 장단점

0 Comments

우리는 개인의 성실성, 직업 윤리, 협력 및 우수성에 대한 헌신으로 우리 직업에서 창의력과 혁신을 이끌어 갈 것을 상상합니다. GCU는 교육 학점을 인내하기 위한 교육자들의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다. 재 인증, 면허, 보증 또는 교육 직업을 개발하려는 경우 GCU의 교육 대학은 일정에 맞게 온라인 또는 캠퍼스에서 적절한 시간과 저렴한 평생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GCU의 교육 대학은 학사 및 석사 교육 학위에 대한 예비 트레이너 준비 옵션을 제공합니다.

충남대 국어교육과는 우수한 한국어 강사들에게 국어국문학의 전문적인 자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단은 한국어 연수반의 효율적인 교육을 위해 학생들을 훈련시키고, 한국 문학의 세계를 탐구하는 데 있어서 지도하며, 공통의 전인성을 도모한다.

이 부서는 한국어 교육, 한국어 언어학 및 한국어 문학 등과 관련된 다양하고 심층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건강 및 재활 운동 코치 메인의 사명은 스포츠의 실용적이고 이론적 인 측면과 훈련을 모두 이해하는 운동 코치 및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스포츠 활동 지도자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케리 차베스 (Kerry Ch ⁇ vez)는 사회적 도움이 아프리카 계 미국인 청년들 사이에서 어린 시절의 외상과 마리화나 사용 사이의 연관성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하여 심리 과학 협회 (Association for Psychological Science)에서 명예로운 지적을 받았습니다. 차베스는 “건강 불평등을 줄이는 데 있어 우리가 올바른 길로 가고 있다는 인식”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학교 교육이 다양한 세계 그룹을 의도적으로 참여시키는 강력한 장치라고 믿는다. 우리의 강사 및 관리자 후보자가 자신의 목표를 찾고 학교 내에서 부름을 받으면 변화하는 세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이 하나님이 주신 잠재력을 성공적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교육 대학에서 면허를 취득하는 교육 학위 프로그램은 애리조나 교육부에서 허용합니다.

나는 훌륭한 동료들을 너무 많이 만났기 때문에 나는 내가 평생 동안 가장 가능성이 높은 친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안다. NEC는 원주민들이 택할 수 있는 낙관적인 길을 의미하며, 집단의식이 고조된 독특한 집이다. 나는 바로 여기서 전학생이고 지금은 강사인데, 내가 더 있고 싶은 곳은 없다. 이네즈 맥클레인, 8월 8일 새해 교육 준비 내가 강조한 것은 제2외국어가 영어인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이었다. 내 뒤에는 yr밖에 없지만 난 느꼈어…

우리의 교육 및 커리큘럼 패키지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인구와 함께 성공적이고 열정적으로 일하기를 원하는 교사들에게 특별한 초점을 맞추어 젊은이들의 삶을 구별할 수 있는 곳에서 교육 받고, 숙련되고, 돌보는 전문가들이 창녀가 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학습 디자인 및 기술 프로그램은 지역 내에서 교육, 연구 및 적용의 혼합을 제공합니다. LDT 패키지는 수많은 환경에서 진보적이고 영향력이 큰 학습 경험을 설계하는 데 경력을 쌓습니다. 우리의 상담 및 교육 심리학 패키지는 인간 학습 및 개 자격증 발에 대한 분석에 전념합니다.

B.S.로 졸업하는 래리 챈은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필요할 때 도움을 찾고, 목표를 유지하고, 긍정적이고, 자신을 상상하라”고 말했다. 다문화 성공 이니셔티브 또래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부생 멜리사 쿼크는 “나는 멘토의 조타력을 통해 개인적으로나 전문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귀하의 학위 프로그램의 수업료 및 GCU가 장학금 및 금전적 도움을 통해 학교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에 대한 우리의 자산과 지식을 살펴보십시오. 현장 경험, 시험 준비 및 학생 교육은 학습 여행의 일부입니다. 당신의 능력과 직업 가능성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교육 학위를 보완하기 위해 미성년자를 선언하라. INTEC Education College의 운영자는 대학 예비 프로그램에서 30 년이 넘는 교육 우수성에 대한 모니터 보고서를 통해 방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우리는 초기 학년 초기 교사 연수, 초등 및 초기 학년, 추가 교육 및 중등 PGCE를 다른 공급 업체보다 큰 18 과목에서 제공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폭 넓은 경험을 끌어들입니다. IOE Teacher Education College는 Ofsted Outstanding PGCE 제공 업체이며 영국 내에서 가장 큰 학교 중 하나이며 매년 1,000 명 이상의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나는 나처럼 비슷한 배경을 가진 학생들에게 다시 제공하라는 소명의 최종 결과로 더 높은 훈련을 선택했다. 교육의 광대 한 본질은 학생들의 마음과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정책을 개조 할 수있게 해줍니다. 국가의 교육 운동가와 셰이커들에 둘러싸여 경력을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