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위한 5 초 트릭

0 Comments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회사는 고유한 이름으로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이 응용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파트너 응용 프로그램 또는 추천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정직하고 확신 할 때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나는 온라인 제휴 웹 마케팅을 내 엔터프라이즈 전략의 초석이자 나의 가장 큰 단일 수익원으로 삼았다. 2009 년부터 Ive는 온라인 마케팅으로 3 백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했습니다. Courseras Associates 프로그램은 Linkshare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며 강력한 성능을 위한 보너스로 10 %에서 45 %까지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코스 및 전문화는 일반적으로 $ 29 ~ $ 99 사이입니다.

그러나 특히 당신이 관련되거나 관심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려고한다면, 당신에게 호기심이 있거나 당신이 어느 정도 교육받은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예, 제휴사가 서비스 제공 업체와의 관계를 공개하고 시청자에게 총 판매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알리는만큼 온라인 마케팅은 합법적입니다. BigCommerce는 개발, 웹 사이트의 가시성 향상 및 더 많은 판매를 촉진 할 수있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BigCommerce에서 개발 한 고품질 콘텐츠를 통해 WordPress 블로그, 웹 세미나 등에 연결하여 콘텐츠 제작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관심 분야에 속하는 서비스 및 제품을 검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런 다음 시청자와 전문가로서의 입장과 함께 만들었을지도 모르는 관계를 활용하여 독자에게 홍보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것이 왜 이익이되는지 알려주십시오.

이것들은 당신이 가입 한 웹 사이트로 수십 개의 제조업체를 상징 할 수 있으며, 이것이 귀하의 특정 링크와 광고 용품을 얻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REI 제휴 프로그램에는 5 % 수수료와 15 일 쿠키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야외 테마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에 대해 거의 두 배의 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개인들에게 더 많은 구매 시간을 줄 수 있다.

그는 가격대에 상관없이 낮은 지불금 선물로 시작할 것을 권고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주요 목표는 지식을 생성하고 정보를 수집하여 검토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규칙을 준수하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 그래서 제휴 웹 마케팅이 파울 상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더 높은 일을 토토 총판 모집 할 수 있고, 그래서 나는 네가 이 지침을 따르는 데 내 일부가 되기를 바란다. 일반적인 수수료 비율은 파트너와 함께하는 제휴사 및 판매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형태에 따라 다릅니다. Semrush는 디지털 기업가를위한 웹 최적화 및 경쟁력있는 평가 도구에 중점을 둔 SaaS 회사입니다.

지난 12년 동안 그녀는 많은 중소기업 및 국제 브랜드의 콘텐츠 자료를 제작하고 관리했습니다. 그녀는 디지털 광고와 노하우가 전통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열광한다.

사람들은 당신이 특정 지역에서 경험을 한 결과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갈 것이다. 그것이 커피든 뜨개질이든 인공지능이든, 당신이 옹호하는 제품들은 당신의 콘텐츠 자료와 관련이 있고 정렬되어야 한다.

장기적으로 성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잘하는 것을 고수함으로써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메시지를 남기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서만 제품 소유자로부터 특별한 거래를 협상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당신에게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더 높은 가치와 추가적인 목적을 줄 것이다. 제품 하우스 소유주들과 관계를 맺는 또 다른 이점은 당신이 더 큰 수수료를 협상하는 것에 성공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이 관계를 발전시켰기 때문에, 나는 그들의 행사에서 발언할 수 있었고, 그들은 내가 청중들이 본질적으로 인식하는 것처럼 보이는 더 긴 무료 시험 기간을 제공하도록 허락했다. 이 언어는 유용할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pc 축 어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개인화된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십시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철저하거나 규범적인 것이 아니며 권고된 것과는 다른 접근법도 똑같이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청중을 아는 것은 당신의 목표 인구 통계에 매혹되는 동료들을 설립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목표 시장과 그들이 소비하기 쉬운 콘텐츠의 종류를 고려하십시오. 위험이 낮고 상대적으로 높은 ROI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파이프 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변환 또는 판매에 도달하기 전에 실제 피치 또는 판매입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어떻게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성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한다.

부인할 수 없는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느끼고, 맛보고, 냄새 맡고, 접촉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청중들에게 제품이 제대로 작동할지 여부에 대한 공인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충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