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얻기 위해 가장 쉽게 유용한 장소

0 Comments

제휴 광고는 제 3 자 발행인이 상인의 상품이나 회사를 홍보하고 결과적으로 판매 또는 웹 사이트 방문자의 몫을받는 광고 마네킹입니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유행하는 디지털 광고의 핵심 부분으로 생각된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는 것이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웹 로그 독자가 회계 도구에 관심이 있다고 느끼는 경우, 이것은 탐구하기에 좋은 파트너십 일 수 있습니다. 앱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종류의 예술적 자산과 광고 노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전용 계정 관리자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손님이 요트 용선에 관심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Boatbookings 동료 프로그램의 일원이되고 싶을 것입니다. 보트 예약은 고급 요트 전세, 보트 임대, 크루즈 및 모터 요트 휴가를 전문으로합니다.

블로그 게시물, 제품 리뷰, 뉴스레터 등을 통해 스스로 시작할 수 있다.

그녀는 자신의 개인 웹 사이트인 Affiliate Summit과 그녀의 기업 동반자인 Shawn Collins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제휴 순 마케팅 프로그램은 새로운 고객을 우리의 서비스에 참조하여 현금을 벌 수있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웹 사이트, 웹 로그, YouTube 채널, 소셜 미디어 프로필 등에서 사용할 수있는 단일 및 공유 가능한 하이퍼 링크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제품과 서비스는 때로는 생산 및 이행 비용 감소로 인해 더 큰 마진을 제공합니다. 조리되지 않은 재료, 제조, 선반 공간, 배달 가격 등이 없습니다. 모든 수동적 수익 아이디어와 마찬가지로 정직한 수익 흐름을 창출하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수동적인 수입을 벌기 시작하면, 당신은 당신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한 언제 어디서나 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더 좋은 점은 다른 사람이 이미 번거로운 작업을 수행 한 결과로 자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동영상, 비평, 전자책, 랜딩 페이지 등을 만들 수도 있다.

대부분의 제휴사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방문자, 클릭 수, 전환 및 수입을 유도합니다.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지 않아야하지만, 가능성이 가장 가능성이 하나를 원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완전히 솔직하지 않고 솔직하게 말하지 않는다면 이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제휴사 제품을 판매할 때는 고객에게 올바른 기대치를 설정해야 한다.

그러나 비슷한시기에 제휴 웹 마케팅의 결과로 기술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에 잠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보다 공격적이고 소득 우선적 인 방법으로 빠지기 쉽습니다. 그때 나는 제대로 하기로 결심했고, 거기서 다시는 오피가이드 이 일을 하지 않을 작정이었다. 나는 통합적인 관계 구축이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에 얼마나 중요한지 배웠다. 홍보를 시작하기 위해 구글 애드워즈 계정을 만들었고, 첫 광고를 만들었다.

당신이 편안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시작하는 것은 당신이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아마도 총매출로 바꿀 수 있는 더 강하고, 더 많은 참여를 하는 청중들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의 방정식의 측면은 단순히 제품을 만들고 홍보하는 디지털 광고 측면을 다루는 것을 포함한다.

공급을 늘리거나, 지원하거나, 완수하는 것과 같은 더 힘든 의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휴 광고는 게시자가 다른 소매 업체 또는 광고주가 만든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여 수수료를받는 과정입니다.

Offer18은 효율성 모니터링 외에도 지식 시각화, 데이터 분석 및 상세한 보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이전 및 현재 제휴 효율성에 대한 통찰력을 끌어내어 최적화를 위한 적용 가능한 작업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관리자 계정을 만들고 마케팅 팀에 특정 역할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Everflow는 자동화된 계측기 및 매우 효과적인 통합을 통해 파트너십 관리를 간소화합니다. 이를 통해 즉각적인 카트 설정, 글로벌 결제, 예약 보고, 이벤트 모니터링, 전환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나는 그것을 한 곳에서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며, 위치의 각 단일 하이퍼 링크를 통해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내 틈새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을 게시하면 틈새 웹 사이트를 만들고 작동하는 데 필요한 모든 단계에 대해 논의합니다. 여기에는 인터넷 호스팅 서비스 및 ConvertKit과 같이 내가 알고 사랑하는 몇 가지 도구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