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Baseball Information, Scores, Stats, Standings, and Rumors 메이저리그

0 Comments

토론토 블루제이는 화요일 밤 볼티모어에서 열린 경기보다 일찍 베테랑 외야수 재키 브래들리 주니어와 1년 계약을 맺었다. 니코 회너는 수요일 시카고 컵스가 파워히팅 신인 조이 메네스와 워싱턴 내셔널스를 4-2로 제압한 7회 4점짜리 랠리에 불을 붙였다.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토론토 블루제이는 수요일 밤 3경기 컬렉션의 피날레가 될 예정이었던 경기에서 비가 내렸다.

Baseball-Reference Bullpen 야구 정보, 기부 방법 … MLB 점수 어제 MLB 게임, 메이저 리그 역사상의 모든 날짜의 점수, MLB 확률 투수, 야구 참조 스트림 파인더, … 플레이어 페이지는 기본 통계와 플레이어 게임 로그, 스플릿 등에 대한 링크를 포함합니다.

1996 년까지 2 개 리그는 월드 시리즈와 올스타전에서만이 부문에서 만났다. MLB의 멀티미디어 지점은 뉴욕에 있는 MLB Advanced Media입니다. 이 지점은 MLB.com과 30 개 그룹 웹 사이트를 감독합니다. 헌장에 따르면 MLB Advanced Media는 리그에서 편집상의 독립성을 유지하고 있지만 동일한 소유권 그룹 및 수익 공유 계획 아래에 있습니다.

MLB는 세계 야구 소프트볼 연맹과 함께 국가 대표팀이 주최하는 국제 야구 경기인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을 후원합니다. 월드 시리즈, 각 리그의 페넌트 수상자들 사이에서 수행된 7 게임 시리즈 중 HTTP://WWW.SAFE-CHART.COM 최고입니다. 현재 3 부 리그 건설에서 모든 직원은 4 명의 부문 별 상대방을 상대로 19 경기를합니다.

스프링 트레이닝을 통해 새로운 플레이어는 명단과 장소를 놓고 경쟁할 수 있으며 기존 직원 게이머는 경쟁 플레이 전에 시간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애리조나에서 스프링 코칭을 유지하는 그룹은 선인장 리그로 그룹화되며 플로리다에서 캠프를 개최하는 그룹은 종종 자몽 리그로 인정됩니다. 봄 훈련은 항상 팬들의 관심을 끌었고, 날씨로부터 이익을 얻고 그들이 좋아하는 팀이 경기하는 것을 보기 위해 더 더운 기후로 여행하는 군중들을 끌어들였고, 봄 훈련은 종종 많은 교직원 대학생들의 봄 방학과 일치한다.

이번 주 초, 아이오와 주지사. Kim Reynolds는 Dyersville이 웹 사이트에 영구 경기장을 건설하기 위해한 번 더 공공 기금을 요청한 것을 승인했다고 소개했습니다. MLB와 MiLB가 사용하는 필드는 단기간이며, 스포츠가 끝난 후 많은 좌석과 기타 편의 시설이 내려옵니다. 토마스 회사가 건설하고 있는 청소년 단지 건설은 이번 12개월 후에 시작되며 MLB가 3시즌 연속 복귀하는 것을 막을 것이다. 지금 스포츠에서 가장 전기적인 것은 메츠 클로저 에드윈 디아즈가 그의 영화적인 투구 마운드 입구의 게임비디오에 들어가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