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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자 스포츠 개념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데이터를 도입하면 기존의 비디오 게임에서는 발견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술을 허용한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플레이어 선택의 얽힘은 게이머가 배신이라고 불리는 것을 개선하지 못하게함으로써 계약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 온라인카지노 다. 비디오 게임의 주요 부분은 목표, 지침, 도전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드물게 각각을 포함합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게임에는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가 포함됩니다. 이 비디오 게임 클래스에는 관련 기술 요소가 핸드북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과 관련된 모든 게임이 포함되지만 비디오 게임 클래스는 제외됩니다. 하우스 비디오 게임 시스템의 제작은 책상 하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 볼과 같은 몇 가지를 크게 변경하여 개인 및 공공 레크리에이션 룸에서 잘 어울리는 비품을 유지합니다. 또한 숙소 및 맥주 퐁과 유사한 헌신적인 소비 비디오 게임에는 신체 조정 기능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으며 관련 이유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일부 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게임 진행 상황을 관찰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요소로 카드를 사용합니다. 반대로 Cribbage와 유사한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점수를 유지하기 위해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전문 지식은 종종 기존의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과 완전히 다릅니다.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에는 Final Fantasy, Fable, The Elder Scrolls 및 Mass Effect가 있습니다.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롤 플레잉 게임 또는 MMORPG라고도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archy Online 및 Dofus를 구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능할 때마다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체스의 규칙은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평가해야하는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플레이어가 노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즐거움을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 또는 보상을 위해 순전히 수행됩니다. 그들은 혼자, 팀 또는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학생들은 숫자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주사위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3 개의 큐브를 굴린 다음 기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 보드에서 다루는 새로운 숫자로 혼합합니다. 목표는 행 내에 4 개의 사각형을 두르는 것입니다. 기원전 2600 년경에 입증된 게임은 모든 문화권에서 인간 경험과 현재의 보편적인 절반입니다. Ur, Senet 및 Mancala의 Royal Game은 가장 오래된 비디오 게임 중 일부입니다. 당신은 AARP.org를 떠나 우리의 신뢰할 수있는 공급자의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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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나은 결과를 더 빨리 달성하기 위해 도구, 도움말 및 커뮤니티의 전체 생태계를 팀의 손바닥에 놓으십시오. 체스와 고와 비슷한 일부 게임은 호기심에 대한 기술 요소에만 의존하여 완전히 결정 론적입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종종 좋은 데이터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알려지지 않은 것은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며 게임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최종 결과는 아닙니다. 반면에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대개 매우 운이 좋으며 Candy Land, Chutes 및 Ladders와 같은 게임은 결정을 내리지 않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에 해당하는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 사항이 없으므로 게임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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