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 NBA에 대한 5 가지 예측

0 Comments

공통 시즌 동안, 모든 그룹은 82 경기, 각 거주지와 떨어져있는 40 경기를 수행합니다. 각 직원은 대회에서 반대편 두 부서의 팀 중 6 개 안전놀이터주소 팀을 4 번, 나머지 4 개 그룹을 3 번 재생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직원은 서로 다른 회의 내의 모든 그룹을 각각 두 번 수행합니다. 이 비대칭 구조는 일정의 에너지가 그룹 사이에 분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시즌 동안 모든 직원은 자신의 부서에 반대하여 80 경기, 나머지 회의에 반대하는 180 개의 비디오 게임, 다른 회의에 대한 150 개의 게임을 했습니다.

2018년 피닉스 선즈는 세르비아 출신의 이고르 코코이코프 감독을 새 사령탑으로 영입해 캐나다 출신의 임시 사령탑 제이 트리아노 감독을 교체하면서 코코이코프 감독을 NBA 사령탑으로 선임했다. 스테로이드와 다른 성능 향상 약을 사용하여 싸우는 NBA의 행동에 관한 정부 개혁에 관한 하원위원회. NBA는 1983년에 약물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1999년에 그것을 상당히 개선했다. 1999-2000 시즌에는 모든 선수가 코칭 캠프에서 무작위로 검사되었으며 모든 신인 선수는 공통 시즌 동안 세 번 더 검사되었습니다. 그 리그는 1979년부터 ABA의 3점 필드 골을 추가했다. 비슷한 해 신인 래리 버드와 매직 존슨이 각각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 합류하여 NBA 내에서 팬 호기심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Donaghy는 2008 년에 특정 심판이 NBA의 게이머와 회사원들에게 즐겁다고 주장했으며 심판은 2002 년과 2005 년에 확실한 플레이 오프와 결승전 비디오 게임의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다. 데이비드 스턴 NBA 커미셔너는 이 같은 혐의를 부인하며 도나히가 유죄판결을 받은 흉악범이며 노래하고 협조적인 목격자라고 말했다. 도나기는 15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고 2009년 11월에 석방되었다. Beech는 확실한 게이머를 향한 심판의 6 차전에서 주장된 스타 요법에 대해 다른 플레이어에 대한 다양한 요구 사항과 수당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북미 지역의 많은 주요 스포츠 활동 리그 중 하나인 NBA는 미국 내 TV 네트워크와의 오랜 파트너십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NBA는 DuMont Television Network와 8 번째 시즌 인 1953-54 시즌에 계약을 체결하여 NBA가 전국 TV 방송사를 보유한 첫 번째 시즌을 기록했습니다. National Football League와 마찬가지로 TV 방송국이 없기 때문에 NBC는 1954 년부터 55 년까지 1962 년 4 월 7 일까지 NBC의 NBA 첫 재임 기간을 차지하게되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NBA는 ESPN 및 TNT와 2024 × 25 시즌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방송되지 않는 게임은 일반적으로 팀이 위치한 세계 고유의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를 통해 방영됩니다.

이 날짜가 지나면 그룹은 나머지 시즌 동안 게이머를 서로 바꿀 수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이머에게 신호를 보내고 출시할 수 있습니다. 주요 거래는 구매 및 판매 마감일 전에 적절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날은 일반 관리자에게 바쁜 시간이됩니다. 1998년 여름 시카고 불스 챔피언십 명단이 해체된 후 서부 컨퍼런스가 지배적이었다. 필 잭슨 감독의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와 그레그 포포비치의 샌 안토니오 스퍼스가 합쳐져 16 시즌 동안 13 개의 결승에 진출했다. Tim Duncan과 David Robinson은 Spurs와 함께 1999년 챔피언십을, Shaquille Oneal과 Kobe Bryant는 Lakers에서 3년 연속 우승으로 2000 년대를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