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데스크톱 컴퓨터 고르기

0 Comments

거주 고객이 랩톱의 편안함을 선호하기 때문에 랩톱은 구매자 시장에서 데스크톱 컴퓨터에 특히 해를 끼쳤습니다. 가장 최근의 타이틀을 재생하는 게임 PC를 찾고 있다면 강력한 비디오 카드, 솔리드 CPU 및 비디오 게임을 구성하는 많은 메모리가있는 강력한 상태 드라이브가있는 PC를 원할 것입니다. 프로세서만으로도 ThinkStation P620 값을 고려하기에 충분하지만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이 카드 놀이는 컴퓨터 지원 디자인, 디지털 콘텐츠 제작, 기계 학습 및 기타 어려운 업무를 돕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고전력 컴퓨팅에 대한 항목이 필요한 경우 ThinkStation P620을 구입해야합니다.

[추가 자격 규칙 및 조건이 적용됩니다.] © 2022 Disney 및 관련 단체. 선택한 PC에서 1-12개월의 우발적 손상 보호, 무료 마우스 및 추가 기능을 받으십시오. 궁극적인 에너지와 확장성을 목표로 설계되고 설계되었다. 데스크톱을 평가할 때, 현재 어떤 포트가 있는지 살펴본 후, 데스크톱이 있는 위치도 평가한다.

타워는 가장 높은 입구 또는 입구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두 개의 포트가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워크스테이션 강력한 데스크톱 PC는 일반적으로 워크스테이션 급 그래픽 카드를 장착합니다. 1960 년대 중반의 초기 컴퓨터 시스템은 규모가 크고 전체 객실을 차지했습니다. 미니 컴퓨터로 인식되는 당시의 소형 컴퓨터조차도 적어도 책상 자체의 크기였습니다. 데스크톱 노트북 사용자는 시스템을 프린터와 페어링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사용자가 가젯 전체에서 리소스를 공유하고 프린터와 유사한 주변 장치에 연결할 수 있도록 영역 공간 커뮤니티에서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을 상호 연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데스크톱 노트북은 전형적인 직장 책상의 전성기에 맞게 설계된 개인용 컴퓨팅 장치입니다.

주로 Intels Next Unit of Computing 플랫폼을 기반으로하거나 감명을받은 모델은 5 인치 크기로 작을 수 있습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개별 RAM을 선택하고 설정할 수있는 유연성을 허용합니다. Google의 Chrome OS는 Windows 및 macOS와는 달리 실행 가능하지만이를 실행하는 데스크톱은 흔하지 않으며 틈새 시장에 가장 적합하므로 레스토랑 메뉴 쇼에 전원을 공급하는 것과 같은 기능을 사용합니다. 네 번째 선택은 작업 시스템이 전혀없는 데스크톱을 구입하고 Ubuntu Linux에 해당하는 선택 항목 중 하나를 오픈 소스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기술적으로 정통하고, 실험을 기꺼이하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호환성 문제와 다른 단점을 수정할 때까지이 경로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데스크톱의 요인은 저렴한 노트북을 선택하는 것이 비슷한 가격의 노트북으로 직면할 수 있는 것과 같은 위험을 수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러한 방법은 일반적으로 에너지의 중간 범위이지만 전체 중요한 작업을 수행하기에 충분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Microsoft Office와 같은 생산성 응용 프로그램은 쉽게 실행될 것이며 연구를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는 것은 미풍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때로는 적절하게 작은 풋 프린트를 가지고있어 데스크탑 영역이 많이 남아 있는지 확인합니다. 합리적인 데스크탑 타워를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대부분의 개인에게는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이 없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에 해당하는 전통적인 세일 휴일은 당신에게 이상한 흥정을 할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찾고 있는 것과 일치하는 특징, 가치, 성능을 가진 시스템을 발견한다면, 그것을 집으로 가져가라. 데스크톱 SSD가 데이터를 저장하는 동안 시스템 메모리는 CPU와 함께 작동하여 앱을 실행하고 멀티태스킹에 대한 용량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된다.

미니 타워 케이스는 성장의 여지가 있으며 게임을 제외하고는 통합 그래픽이 부족합니다. Dell은 모든 주류 작업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타워, 매끈한 올인원, 공간 절약형 미니 PC 등 지금의 데스크탑은 그 어느 때보다 깔끔한 디자인과 가치를 갖추고 있다.

우리의 심층적인 비평과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심층적인 구매 조언에 기초한 우리의 최근 즐겨찾기를 보라.

매우 부드러운 작업 및 디스플레이 신호 작업을위한 완벽한 미니 PC를 $ 300 이하로, 완벽하게 서비스 가능한 소형 타워를 $ 300 ~ $ 600로 찾을 수 있습니다. 전용 그래픽 카드가있는 게임 데스크톱은 약 500 달러부터 시작됩니다. 당신은 또한 쇼와 전체 컴퓨팅 부품이 하나의 장치로 바로 구성되어 있는 올인원 데스크탑을 발견할 수 있으며, 약 400달러부터 시작한다.

데스크톱은 랩톱만큼 많은 유형 요소가 없지만 컴퓨팅 에너지와 업그레이드 및 확장 공간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다음 데스크톱을 구입하기 위해 조립할 때 이러한 요소들과 다른 중요한 요소들을 살펴보자.

세련된 기술 덕분에 미니 인터넷설치 PC는 대부분의 전통적인 사무실 컴퓨터 시스템의 성능과 성능과 거의 일치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CDW의 숙련된 기술자와 대화하여 미니 PC가 어떻게 작업 공간을 개선하고 현대화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데스크톱의 또 다른 이점은 데스크톱이 전적으로 벽 소켓에서 전원을 공급 받기 때문에 랩톱 컴퓨터만큼 전력 소비가 중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데스크탑 컴퓨터가 추가적으로 예비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