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해를 뒤흔들 10개의 SNS 마케팅

0 Comments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구글 마이 비즈니스, 워드프레스와의 통합. WhatsApp, Telegram 및 Slack을 포함한 메신저와의 통합. 무료 평가판을 사용하여 무제한의 계정, 사용자 및 작업을 제공합니다.

본 연구는 SNS 제공자와 실무자들에게 SNS 마케팅 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 오피 어 마케팅은 아마도 홍보 전략에서 가장 비용 효율적인 부분일 것이다. 가입하고 프로필을 만드는 것은 거의 모든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무료이며, 현금을 지출하기로 결정한 유료 프로모션은 다른 광고 방법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입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허락할 수 없는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갖는 것은 거의 수준이 아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의도 한 잠재 고객과 유사한 유형이어야합니다. 너무 많은 기업들이 성공 여부를 확인하지 않고 사회적 존재를 창출하고 소셜 계정을 활용하는 데 시간과 다른 자원을 소비합니다.

공유나 리트윗과 같은 참여료는 각 플랫폼마다 완전히 다르다. 이것은 당신이 포함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 모든 채널은 개인적인 장단점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알고리즘에 의해 추진된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는 최근 점점 더 인기 있는 특징이 되었다. 나이지리아에서 위키피디아스 인스타그램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찍은 동영상. 고려 사항을 포착하기 위해 데이터의 정사각형 측면 비율과 빠른 난로를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운영하는 경우 필연적으로 캠페인의 다양한 수준에서 도구가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의 모든 단계에서 사용하고자하는 도구 목록이있는 경우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캘린더는 귀하의 기술에서 필수적인 단계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 줄 것이며, 또한 귀하의 시간을보다 생산적으로 도울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플랫폼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의 자리를 찾기 위해 애쓰고 있다.

예를 들어, Facebook에서 최신 영화를 만들어 최신 제품을 공유하거나 경품 행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상대방이 공유하고 있는 콘텐츠 자료와 어떻게 독창적으로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또한, 당신이 사용하는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기능의 장점을 얻으십시오. 호스트는 제품에 대한 게시판을 만들고 조직의 스릴 넘치는 뉴스에 대한 업데이트 또는 세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을 보관합니다. 이 플랫폼은 베타 테스트 중 초대 전용 설정으로 인해 약간의 인기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