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오늘 시작의 이점을 취할 수있는 축구의 기본 원칙

0 Comments

그러나 33세의 이 선수에 대한 지불에 동의하는 것은 협상에서 쟁점이 되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오바메양에게 30만 파운드(약 25.3m)를 원한다고 여겨지지만 첼시는 그에게 더 낮은 수치를 알리기를 바라고 있다.

토트넘은 발렌시아가 한 명의 아웃캐스트와 계약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복합 스위치 뉴스를 접하게 되지만, 다른 토트넘은 후속 주 전환 마감일보다 더 일찍 많은 선수들을 팔려고 하고 있다고 한다.

첼시의 지출은 보고서 전환 창에서 350만 파운드의 장벽에 부딪힐 수 있으며, 첼시는 단일 이적 창구에서 클럽이 지출한 가장 많은 양을 산산조각 낼 계획이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콜롬비아 대표는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으며, 대부분의 럭비 풋볼 유니온 지침을 채택하기로 동의했습니다. 19 세기 전반기에 호주의 여러 지역에서 풋볼 비디오 게임이 진행되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오늘날 호주의 지침 축구로 알려진 축구의 조직된 레크리에이션의 기원은 빅토리아의 수도인 멜버른에서 1858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축구는 경쟁력을 장려하고 청소년 경기를 유지하는 방법으로 다양한 공립 대학에서 채택되었습니다. 각 학교는 완전히 다른 학부들 사이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학생들의 섭취와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정된 자체 지침을 작성했습니다.

19 세기에 수행된 게임은 중세 유럽에서 개발된 마피아 축구와 흡사합니다. 대학 캠퍼스의 스타일을 포함하여 종종 구식 축구로 분류되며, 다른 여러 지방 자치 단체는 19 세기 중반에 그 경기를 금지했습니다. 20 세기 경에이 게임은 더 많은 럭비 유형 레크리에이션으로 발전했습니다. 앨라배마, 조지아, 오하이오 주의 우세에도 불구하고, 이 책들이 높은 팀들에 대한 전례 없는 자신감을 갖게 된 몇 가지 체계적인 이유가 있다.

일부 역사 학자들은 주요 영향이 럭비 축구와 영어 공립 대학에서 나오는 다양한 게임이라는 생각을 돕습니다. 다른 한편,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와 게 일어 축구가 몇 가지 빈번한 기원을 가지고 있다는 이론을 뒷받침하는 역사가가 추가로 있습니다. 럭비 조합의 법적 지침은 20 세기에 추가로 수정되었지만 럭비 리그의 지침보다 훨씬 적습니다. 멜버른 축구 지침은 다른 빅토리아 골프 장비에 의해 광범위하게 배포되고 점진적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이 지침은 영향력있는 빅토리아 축구 클럽의 원칙을 수용하기 위해 1860 년대에 여러 사례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아스널은 Mikel Arteta가 그들의 여름 사업을 끝내지 못하고 오래된 리버풀 스위치를 복제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만의 디오고 조타와 계약하려고 할 것이다. 맨 프리미어리그중계 유는 글레이저스가 바르셀로나에서 Frenkie de Jong과 계약하려는 시도를 더듬었다고 말하면서 Frenkie de Jong 스위치 경고를 발사했다. John Murtough가 마지막 Frenkie de Jong 이적을 추진함에 따라 맨유 이사회의 최종 결과는 John Murtough가 바르셀로나에서 Frenkie de Jong과 계약하기를 희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