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Mlb

0 Comments

2013년 10월 시카고 트리뷴의 필 로저스는 MLB가 대만과 한국에서 포스트 시즌 올스타 투어를 고려하고 있다고 썼다. 야구는 양국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각 그룹 일정은 대개 3 게임 컬렉션으로 구성되며 때로는 2 게임 또는 4 게임 시리즈가 있습니다. 연기된 비디오 게임이나 일시 중지된 비디오 게임의 연속은 임시 1 게임 또는 5 게임 컬렉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스티브 필립스는 “일반 감독관이 팀을 업그레이드한 후 필요로 하는 즉각적인 성공은 아니다”고 썼다. 시즌 마지막 수술을 받는 비러 LA 다저스의 오른손 투수 워커 비러는 시즌 마지막 팔꿈치 수술을 받을 수도 있는데, 이는 메이저 리그 최고의 보고서를 가진 스태프들에게는 좌절이다. White Soxs La Russa는 팬이 핀치 러너 White Sox 감독관인 Tony La Russa를 사용하도록 강요한 개념을 거부했다. 비명을 지르는 관중은 이번 주 성공적인 집회에서 핀치 러너를 삽입하기 위해 그를 만족시켰다. 메이저리그가 경쟁자들을 저지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골프 장비와 클럽의 반경쟁적 계약권을 위해 보호받는 지리적 영역을 개척할 수 있는 능력이 확고히 자리를 잡아야 한다.

아메리칸 리그 디비전 시리즈와 내셔널 리그 디비전 시리즈는 각각 5 게임 중 최고의 경기입니다. MLB는 1952년에 여성들의 계약 체결을 금지했지만, 1992년에 그 금지가 해제되었다.

애리조나에서 스프링 트레이닝을 개최하는 팀은 선인장 리그로 그룹화되는 반면, 플로리다에서 캠프를 개최하는 그룹은 자몽 리그로 알려져 있습니다. 봄 코칭은 항상 팬들의 관심을 끌었고, 날씨로부터 이익을 얻고 그들이 좋아하는 팀이 경기하는 것을 보기 위해 따뜻한 기후로 여행하는 군중들을 끌어들였고, 봄 코칭은 종종 많은 교직원들의 봄방학과 일치한다.

사인을 구하는 사람들은 또한 봄 코칭 내내 게이머들에게 더 많은 입장권을 발견한다.

확실한 지식 세트를 만들기 위해 표시되고 사용된 실황, 게임 결과 및 트랜잭션 정보의 대부분은 RetroSheet에서 무료로 얻었으며 저작권이 있습니다. Baseball Reference Batting Glossary, Pitching Glossary, Wins Above Replacement Explainer, WAR 정보 아카이브, BR 데이터 범위, MLB 및 야구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 Baseball-Reference Bullpen 100,000+ 페이지의 야구 정보, 기부 방법 …

비디오 게임은 Diamondbacks의 하우스 비디오 게임으로 간주되어 Chase Field에서 79 개의 레지던스 게임을 수행했습니다. 현재의 3부 리그 구성에서, 모든 팀은 4부 리그의 모든 상대에게 19개의 비디오 게임을 수행한다.

리그의 10 개 팀과 비교하여 6 개 또는 7 개의 게임에 해당하는 1 검증 된 사이트 개의 하우스 시퀀스와 1 개의 어웨이 시리즈를 재생합니다. 한 그룹은 또한 다른 리그에서 많은 부문 중 하나를 담당하며, 매년 3 게임 하우스 시리즈에서 2 명, 3 게임 어웨이 시퀀스에서 2 명, 홈과 어웨이에서 4 게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게다가, 모든 스태프들은 매년 두 번의 하우스 게임과 두 번의 원정 비디오 게임을 하는 인터리그 자연 경쟁자를 가지고 있다.

2019년 레드삭스는 양키스와의 정규시즌 2연전에서 홈그룹이었다. 유럽에서 개최 된 주요 정규 시즌 MLB 게임이었던 비디오 게임은 6 월 29 일 30 일 런던 스타디움에서 양키스가 각 비디오 게임에 수익을 안겨주었습니다. 시카고 화이트 삭스와 신시내티 레즈 사이의 1919년 월드 시리즈 이후, 야구는 일반적으로 블랙 삭스 스캔들로 알려진 게임 고정 계획에 대한 혐의로 흔들렸다. 무죄 판결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이 메이저리그에서 완전히 금지되었다.

이 분야에서 더 빠르고, 더 깊고, 더 강렬한 순간 대 순간 매치 액션을 경험하십시오. 모든 신인 선수들과 노련한 수의사들을 위한 다양한 게임 모드를 경험하십시오. 메츠는 오른손잡이 코너 그레이의 계약을 선택하는 것과 함께 로스터 이동 컬렉션을 도입했다. 여기에 포수 토마스 니도가 코로나19 IL에서 복귀가 허가돼 로스터에서 자리를 되찾았다. 활기찬 선수 명단에 자리를 잡기 위해 왼손잡이 네이트 피셔가 프로젝트에 지명되었고 오른손잡이 호세 부토는 트리플-A 시러큐스까지 모든 방법을 선택받았다. 왼손잡이 롭 자스트리즈니는 40명 중 한 명을 더 개방하는 임무를 맡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