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보는 제휴 마케팅

0 Comments

나는 당신이 게스트 게시 및 고품질 백 링크의 생성에가는 방법에 대한 팁을 추가 할 수 있다면 인식 할 것입니다. 이 기사는 실제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핵심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슈퍼 계열사가 되기 위해서는 열정과 지치는 일과 움직임이 필요하다.

이 단계를 올바르게 수행하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현금을 벌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러니 관심 분야가 무엇이든 일단 플러그를 꽂고 지속적인 수요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부터 시작하라. 이것은 판매 할 제휴 상품을 결정할 때 실행할 수있는 가장 일관된 수표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많은 제휴 마케팅 품목들은 휴일에 걸쳐 급상승하면서 적당한 수준의 일관성을 가질 수 있다.

프리랜서 회사가 선호하는 시장인 Fiverr는 시청자에게 판매하기에 좋은 몇 가지 완전히 다른 제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소매상, 동료 및 동료와 건설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틈새시장이 추가로 붐빌수록, 경쟁하고 교통과 전환을 유도하기가 더 어려워진다. 신화, 소문, 빈정거림이 넘쳐나고, 추천, 해킹, 성공담, 실패, 사례 연구, 그리고 잠자는 동안 수익성이 있을 것이라는 약속에는 끝이 없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페이스북 프로필이 될 수도 있고, 이미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전략에서 실행까지 – 마케터는 운전석에 남아 있습니다. 이 방법론을 통해 제휴 채널은 총 매출에서 수십억 달러를 창출했습니다. 온라인 광고, 블로깅 또는 기업과 관련된 인터넷 사이트가 있다면 다행스럽게도 다양한 공급자를위한 실제로 견고한 제휴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제휴 인터넷 마케팅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Post Affiliate Pro는 기업이 제휴 프로그램을 끝까지 운영할 수 있도록합니다. 동료 관리, 효율성 모니터링 및 홍보 자료 작성에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유익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관심이 있음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고 싶지만 시청자가 장치를 사용해보기 위해 약혼하고 흥분하게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AWeber 계열사의 수익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래로 제휴 수익과 성공의 새로운 단계로 나아갔습니다. 그 긍정적 인 경험은 ConvertKit의 제휴 수입 측면에서도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D-O-I-N-G 전략의 주요 포인트에 들어가기 전에, 내가 어떻게 ConvertKit을 계열사로 판매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한 약간의 배경이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의 블로그나 당신이 시작하는 팟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전체가 당신의 것일지도 모른다.

이러한 방식으로, 오픈 제휴 상품과 즉시 제휴하거나 제한된 제휴 상품과 제휴를 시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면 청중은 제품이 유용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두 팔을 벌려 조언을 얻을 수 있다.

고려해야 할 첫 번째 포인트는 정확히 제휴하려는 제품의 표준입니다. 우선, 당신의 이름과 당신의 신용이 저 밖의 수표에 붙여질 것이라고 가정하라. 그래서 당신은 하나의 웹 페이지에 모든 상품을 혼합해야하는 경우, 당신은 자신의 웹 사이트를 만들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그룹에서 얻을 수있는 상품 및 제휴 사랑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당신이 그들로부터 신뢰를 얻은 후에 거의 자연스럽게옵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에게이 팁을 먼저 제공하고자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시간이 걸리는 것들에 의지하고, 당신의 이웃과 그 그룹 내의 신뢰를 먼저 구축하는 데 집중하기를 바랍니다. 아래에서 제휴 웹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합리적으로 일반적인 후속 조치이므로 제휴 마케팅이 부자가 되는 빠른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 이유에 대한 즐거운 사례입니다.

제휴사 넷 마케팅이 한동안 나의 주요 수익원 이었지만, 제휴사 인 회사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함께 내가있는 곳으로가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 수없는 경우 특히 좋은 가능성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은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있는 상품을 추천하여 청중을 제공해야합니다. 이 때문에 제 플라온 휴 넷 마케팅은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있는 기회이며 시작하기 쉽습니다. 이번 출판에서는 제휴 마케터 측면에서 온라인 제휴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웹 사이트, 당신이 시작한 팟 캐스트, 심지어 소셜 미디어에 상관없이 제품을 제안 할 장소가있는만큼 빨리 제휴사로서 수익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